현대글로비스 ‘오토벨’ 1주년 이벤트 “클래스가 다르다”
상태바
현대글로비스 ‘오토벨’ 1주년 이벤트 “클래스가 다르다”
  • 김정규 기자 kjk74@gyotongn.com
  • 승인 2015.11.1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축하 메시지, 이용 후기 등 남기면 선물이 듬뿍
 

현대글로비스가 지난해 11월 10일 론칭한 내 차 팔기 전문 서비스 ‘오토벨’ 출시 1주년을 기념해 다양한 고객 사은 이벤트를 실시한다. 이달 30일까지이다.

현대글로비스는 오토벨의 ‘첫 번째 생일’을 맞아 모바일 이벤트 페이지에 생일 축하 메시지와 차량 정보를 남긴 고객 중 500명을 추첨해 1인당 2만원 상당의 케이크 교환권을 제공한다.

이용 후기 공모전도 개최한다. 오토벨 컨설턴트에게 차량을 평가 받거나 고객들이 서비스를 이용하면서 겪은 내용이나 느낌을 개인 SNS 채널(페이스북, 블로그 등)에 올린 뒤 해당 인터넷 주소(URL)를 오토벨 블로그 이벤트 게시물에 댓글로 남기면 된다.

현대글로비스는 심사를 통해 최우수상 100만원 상품권(1명), 우수상 오토벨 금반지(5명) 등 푸짐한 상품을 증정할 계획이다. 후기를 작성한 고객 100명에게는 모바일 커피 교환권이 제공된다.

또한, 현대글로비스는 오토벨 이용 고객이 지인을 소개해 오토벨을 통해 중고차를 매각할 경우, 고객과 지인에게 10만원 상당의 모바일 상품권을 각각 선물할 계획이다

이와 함께, 네티즌 대상 오토벨 사업장 초청행사도 실시한다. 오토벨에 관심있는 네티즌은 현대글로비스 공식 블로그에서 다운로드한 참가신청서를 작성해 pr@glovis.net로 이메일을 보내면 된다.

추첨을 통해 선정된 네티즌은 시화중고차경매장을 방문해 오토벨 관련 취재기를 작성해 본인의 블로그에 올리고, 해당 게시물의 URL을 이벤트 공지글에 댓글로 남기면 된다. 우수 취재기를 작성한 네티즌 세 명에게는 총 60만원의 백화점 상품권을 전달할 계획이다.

현대글로비스 관계자는 “고객들이 1년 동안 보내주신 성원 덕분에 오토벨이 믿을 수 있는 중고차 매입 브랜드로 자리매김 할 수 있었다”며, “오토벨은 앞으로도 고객들과 밀접하게 소통할 수 있는 다양한 이벤트를 지속적으로 추진할 것”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