할리데이비슨, 부산․경남 지역 판매거점 강화
상태바
할리데이비슨, 부산․경남 지역 판매거점 강화
  • 이승한 기자 nyus449@gyotongn.com
  • 승인 2015.12.0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부산점 확장 이전 … 5일 정식 오픈
 

부산점 확장 이전 … 5일 정식 오픈

20% 이상 성장세 지속 기반 마련돼

할리데이비슨코리아가 부산 및 경남 지역 바이크 수요가 급증함에 따라 고객 서비스 강화를 위해 ‘부산점’을 확장 이전해 다시 열었다. 새로 이전한 부산점은 ‘UN기념공원’ 인근인 남구 유엔로 204(대연동)번지에 위치해 고객이 비교적 쉽게 찾을 수 있다. 연면적은 1361㎡(412평)로 기존 매장 대비 2배 정도 넓어졌다.

지상 3층 건물로 이뤄진 매장에는 각 층별로 서비스센터와 바이크 전시장은 물론 고객 편의 시설이 마련돼 있다. 라이딩 의류는 물론 바이크 정비까지 원스톱 서비스를 받을 수 있다.

특히 올해 전년 대비 20% 이상 판매실적을 거둔 부산점은 지역 내 늘어난 수요에 맞춰 고객 편의 및 서비스 강화에 중점을 두고 지난 11월 28일 영업을 개시해 5일 정식 오픈했다.

 

2011년 오픈한 부산점은 부산 및 경남지역 유일한 할리데이비슨 공식딜러로, 할리데이비슨 글로벌스탠다드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이밖에 부산은 물론 창원․울산․거제 등 경상남도에 위치한 대도시를 아우르는 영업망 확충과 바이크 문화 거점으로 발돋움 하고 있다.

김세규 부산점 영업팀장은 “그간 부산과 경남 지역 고객 성원에 힘입어 부산점이 꾸준한 성장을 해 왔다”며 “이번 확장 이전으로 지역 내 라이더 고객에게 보다 좋은 서비스와 편의성으로 보답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할리데이비슨코리아는 지난 2011년 6월 KJ모터스와 딜러 협약을 맺고 부산․경남 지역 라이더에게 할리데이비슨 문화와 글로벌스탠다드 딜러 서비스를 제공해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