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스마트카드·카카오프렌즈, ‘카카오프렌즈 티머니’ 출시
상태바
한국스마트카드·카카오프렌즈, ‘카카오프렌즈 티머니’ 출시
  • 정규호 기자 jkh@gyotongn.com
  • 승인 2015.12.0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국스마트카드(대표이사 최대성)는 모바일 메신저 ‘카카오톡’의 캐릭터 브랜드 ‘카카오프렌즈(대표이사 조항수)’와 손잡고 ‘카카오프렌즈 티머니’를 새롭게 선보인다고 8일 밝혔다.

이번 ‘카카오프렌즈 티머니’는 카카오프렌즈 캐릭터브랜드 특유의 다양한 표정을 반영했다는 것이 특징이다.

개성 넘치고 인간적인 매력이 느껴져 선호도가 높은 카카오프렌즈는 ‘무지, 프로도, 어피치, 제이지, 튜브, 네오’ 총 6종을 선보이며 이 중, ‘나’와 같은, 또는 ‘내 친구’ 를 닮은 캐릭터를 선택하여 일상생활 속 감성을 더 풍성하게 하고, '나'와 바로 연결되는 또 다른 경험을 제공해 소장용은 물론 선물용으로도 반응이 뜨거울 것으로 기대된다.

카카오프렌즈 티머니 출시를 기념하여 푸짐한 선물이 준비된 다양한 이벤트도 진행한다. 지난 2일부터 티머니 페이스북(www.facebook.com/play.tmoney)과 블로그(www.playtmoney.com)에서 진행한 티징 이벤트는 뜨거운 호응을 얻었다.

회사 측은 1차 이벤트의 성원에 보답하고자 티머니 페이스북과 블로그를 통해 8일부터 출시 이벤트를 진행하는 한편, 14일 부터는 홍보 이벤트를 진행한다. 당첨자에게는 스타벅스 쿠폰, 카카오프렌즈 티머니 등 푸짐한 선물을 증정한다.

강현택 한국스마트카드 Payment&Platform부문장은 “카카오프렌즈는 현재 가장 인기있는 캐릭터이다. 카카오프렌즈 캐릭터의 ‘친숙함’과 ‘유머’가 고객들에게 좋은 선물이 되길 바란다”며, “향후에도 다양한 콜라보레이션을 통해 고객 맞춤형 티머니를 제공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카카오프렌즈 티머니’는 전국 세븐일레븐과 카카오프렌즈 스토어 매장과 카카오 프렌즈 온라인 스토어(www.kakaofriend.com)에서 구매 가능하며, 이벤트 등 자세한 내용은 티머니 페이스북(www.facebook.com/play.tmoney)과 블로그(www.playtmoney.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