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무선 영화포털 씨즐 씨네마투어 개최
상태바
유무선 영화포털 씨즐 씨네마투어 개최
  • 교통신문 webmaster@gyotongn.com
  • 승인 2007.07.1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유무선 영화 포털 씨즐(Cizle)이 7월 21일 영화 해변의 여인 촬영지로 떠나는 테마여행을 개최한다.
누구나 한번쯤 로맨스를 꿈꾸는 곳, 시원하게 스트레스를 날려버리는 곳, 더위를 잊고 동심으로 돌아가 즐기는 곳이 바로 여름 바다.
유비쿼터스 영화포털 씨즐(www.cizle.com)과 함께 1만원으로 바다로 여름 휴가를 떠나자.
씨즐은 오는 7월 21일 SKT 씨네마패키지 요금제 가입자 또는 씨즐 연회원들과 함께 남녀의 동상이몽 하룻밤 로맨스를 그린 홍상수 감독, 고현정, 김승우 주연의‘해변의 여인’ 촬영지 신두리 해수욕장으로 떠나는 여름 휴가 시네마투어를 마련했다.
신두리 해수욕장은 이제 막 알려지기 시작한 여행지로 넓은 백사장, 동양 최고의 해안 사구, 유흥가가 없는 깨끗한 주변 환경을 자랑하며 높은 수온과 완만한 경사의 해수욕을 즐기기 좋은 요건을 갖추었다. 이 곳에서 해수욕을 즐긴 후 근처의 보령 머드 축제를 방문할 예정이다. 올해로 10회를 맞이한 이 축제는 머드 씨름, 머드 타잔놀이, 머드 슈퍼슬라이드 등 즐길 거리가 많아 큰 인기를 끌고 있는 여름 휴가지.
이 두 여행지를 하루에 즐길 수 있는 이번 시네마 투어는 SKT 시네마패키지 요금제 가입자 또는 씨즐 연회원이면 누구나 씨즐 홈피(www.cizle.com)나 휴대폰(**00+Nate 또는 무선 Nate접속-8. 쇼핑-1. 씨즐)을 통해 신청 가능하다.
추첨을 통해 동반인 포함 80명을 선정하며, 연회원은 1만원, 친구나 연인, 가족 등 동반 1인까지 추가비용으로 참가할 수 있다. 1만원의 경비에는 왕복 교통비, 일정내의 식사, 사진촬영, 체험, 레저·여행보험, 간식, 가이드 등의 모든 비용이 포함된다. 오는 15일까지 신청하면 추첨을 통해 선정된 당첨자는 게시판과 개별SMS로 발표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