투익, 모녀여행상품 이벤트
상태바
투익, 모녀여행상품 이벤트
  • 교통신문 webmaster@gyotongn.com
  • 승인 2007.04.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인터넷 여행그룹 투어익스프레스(www.tourexpress.com)가 가정의 달 5월을 맞아 엄마와 딸을 위한 ‘母女여행’ 상품을 출시하고, 여행상품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연극관람권을 증정하는 ‘엄마와 나, 단 둘만의 여행!’ 이벤트를 5월18일까지 실시한다.
엄마와 딸을 함께 즐길 수 있는 모녀 상품은 ▲딸과 함께 싱가포르 2박4일 ▲딸과 함께 도쿄·하코네 3일 ▲딸과 함께 호주·뉴질랜드 10일 ▲딸과 함께 유럽 쇼핑의 모든 것 ▲엄마와 함께 5∼6월 완소 휴가 ▲엄마와 함께 후쿠오카·하우스텐보스 3일 ▲엄마와 함께 SIA 빈탄 자유여행 등 다양한 여행상품이 마련돼 있다.
‘딸과 함께 싱가포르 2박4일’ 여행상품의 경우, 금요일 오후 출발해 월요일 새벽에 도착하는 항공 스케줄로 짜여져 있어 직장에 다니고 있는 딸과 함께 갈 경우 금요일 하루 반차만 내면 엄마와 함께 부담 없이 여행을 다녀 올 수 있다.
모녀의 여행인 만큼 호텔은 준특급(한국기준 별 4개) 이상의 호텔을 마련해 여행 후 편안한 휴식을 취할 수 있도록 했다.
기본 성인 1인 상품 가격은 46만9000원으로 소비자의 취향에 따라 호텔 선택 및 경비 조절이 가능하다.
‘母女여행’ 상품을 구매하면 ‘엄마와 나, 단 둘만의 여행!’ 이벤트에 자동 응모되며 응모자 중 추첨을 통해 25명(1인 2매 제공)에게 연극 ‘친정엄마’ 관람권을 제공될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