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스마트카드, 티머니 ‘티티 캐주얼’ 출시
상태바
한국스마트카드, 티머니 ‘티티 캐주얼’ 출시
  • 정규호 기자 jkh@gyotongn.com
  • 승인 2016.01.1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티머니 공식파트너인 ㈜이씨글로벌(대표 김현준)은 한국스마트카드(대표 최대성)와 손잡고 기존 티머니 ‘티티’의 디자인을 대폭 강화한 ‘티티 캐주얼’을 출시했다고 지난 18일 밝혔다.

‘티티 캐주얼’은 기존 ‘티티’ 제품에서 헤드부분을 노출시켜 캐릭터, 로고, 구호, 패턴 등 자기만의 개성을 표현했다.

헤드부분에는 다양한 칼라 라인은 물론 태극기, 네잎 클로버, 독도는 우리땅 등이 인쇄 된 제품을 선출시했고, 지속적으로 다양한 캐릭터, 로고, 구호 등을 선보일 예정이다. 이를 통해 소비자들은 다양한 색상의 컬러 밴드와의 조합으로 ‘나만의 티티’를 가질 수 있게 된다.

티티 캐주얼은 사용법도 간단하다. 우선 ‘원터치도우미’ 어플을 설치하고 스마트폰 뒷면에 ‘티티 캐주얼’을 태그하면 카드가 자동등록되며, 등록 후에는 티머니 카드번호 및 잔액을 바로 확인할 수 있다. 뿐만 아니라 ‘원터치도우미’ 어플에서 초기 설정 후 ‘티티 캐주얼’을 태그하면 와이파이 및 블루투스 온·오프, 벨/진동 모드 전환이 가능하다. 미리 지정한 어플을 바로 실행하거나 등록해 놓은 전화번호로 자동발신도 가능하다.

김현준 이씨글로벌 대표는 “생활밀착형 웨어러블 스마트밴드 티머니 ‘티티’에 이어 “티티 캐주얼”이 티머니 기능은 물론 스마트폰 앱 자동실행, 티머니 잔액조회 등 실생활에 유용한 서비스와 패션을 리드하고 애국심을 고취하는 아이템이 될 것으로 기대한다.”고 밝혔다.

한편 작년에 출시된 ‘티티’는 ‘손목위의 티머니’로 불리면서 스마트폰 연동 등 편리한 기능으로 소비자들에게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이 같은 성원에 보답코자 ‘티티 캐주얼’을 구매하는 고객 선착순 100명에게 티머니 3천원 충전 혜택을 제공한다. 티티 캐주얼은 온라인샵(www.t-zone.co.kr)과 G마켓, 11번가 등 오픈마켓에서 구매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