불스원, 노후차량 전용 엔진세정제 ‘불스원샷 70000’ 출시
상태바
불스원, 노후차량 전용 엔진세정제 ‘불스원샷 70000’ 출시
  • 김정규 기자 kjk74@gyotongn.com
  • 승인 2016.01.2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세정 성분 강화와 옥탄가․세탄가 향상으로 엔진 성능 복원

국내 등록된 자동차 중 60%가 넘는 5년 혹은 7만km이상을 주행한 노후화된 차량 전용 엔진세정제가 나왔다. 업계에 따르면 약 1300만대 가량이 이 같은 조건에 포함된다.

불스원이 주행거리 7만km이상 차량을 위해 세정 성분을 강화하고 옥탄가∙세탄가를 향상시켜 엔진 성능을 복원해주는 ‘불스원샷 70000’을 출시했다.

이번 제품은 운행 시간이 길어 엔진성능이 노후화되고 엔진 때가 많이 생기는 자동차를 위해 개발된 제품으로 세정력을 높였고, 휘발유차의 경우는 옥탄가 향상제, 경유차의 경우는 세탄가 향상제를 함유해 엔진 성능을 향상시켜 노킹 현상을 줄여준다. 뿐만 아니라 검과 슬러지 등 엔진 때가 생기는 것을 예방할 수 있도록 연료 산화 방지제를 추가했으며, 엔진의 움직임을 부드럽게 해주는 마찰저감제도 함유됐다.

특히 ‘옥탄가∙세탄가 향상제’와 ‘연료산화방지제’는 ‘불스원샷 70000’에만 들어있는 차별화된 성분이다. 그 결과 오랜 시간 엔진세정을 하지 않은 자동차는 엔진 성능을 복원하는 효과를 느낄 수 있다. 휘발유와 경유용 2가지로 출시됐다.

유정연 마케팅 전무는 “ 소비자 조사를 통해 많은 운전자들이 자동차가 7만km가 넘으면 성능이 떨어진 오래된 차로 인식하는 경향이 높다는 점을 알게 됐다. 또한 가다 서다를 반복하는 우리나라 운전환경에서는 7만km면 엔진에 검, 슬러지 등 많은 때가 쌓일 시기”라며 “이로 인해 자동차의 성능이 급격히 나빠지기 시작하는 구간인 만큼 7만km 이상인 차량을 위해 최적화된 기술을 적용한 ‘불스원샷 70000’을 개발하게 됐다”고 설명했다.

이번 불스원샷70000 출시를 기념해 카페베네와 함께 에코한정팩을 내놓고 이벤트도 진행한다. 전국 대형 마트에서 불스원샷70000 한정팩 구매 시, 카페베네 텀블러와 아메리카노 100% 증정 쿠폰이 동봉되어 있으며, 쿠폰을 들고 전국 카페베네 매장을 방문하면 카페베네 텀블러에 아메리카노 1잔을 무료로 제공받을 수 있다. 에코한정팩은 세계 환경의 날이 포함된 6월까지 총 1만개 한정 수량으로 제품 소진 시까지 판매될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