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엠엔소프트 블로그, 최초 방문자 200만명 돌파
상태바
현대엠엔소프트 블로그, 최초 방문자 200만명 돌파
  • 김정규 기자 kjk74@gyotongn.com
  • 승인 2016.04.08
  • 댓글 1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약 3년간 810여개 컨텐츠 지속 제공...이례적 인기
 

차량 인포테인먼트 전문기업 현대엠엔소프트가 운영하는 블로그 ‘언제나 모든 길에’가 업계 최초 누적 방문자 수 200만명을 돌파했다. 약 3년 만에 전문기업 블로그에 이정도 방문자가 찾는 것은 이례적인 일이다.

이는 자동차 인포테인먼트에 특화된 콘텐츠와 스토리를 일반 대중이 일상 생활에서 쉽고 편리하게 활용할 수 있도록 구성해 사용자들이 원하는 정보의 길잡이 역할을 한 것이 주효한 것으로 분석된다.

현대엠엔소프트 블로그는 자동차와 사람이 교감할 수 있는 정보와 일상, 자동차 인포테인먼트 기술과 생각을 공유할 수 있는 또 하나의 감성공간을 주제로 지난 2013년3월 오픈 했다. 매일 꾸준히 콘텐츠를 생성해 현재까지 810여개의 글이 게재되는 등 일반 대중들과 활발한 소통을 하고 있다.

현대엠엔소프트 블로그는 기업문화 소개와 차량용 제품 정보를 제공하는 것은 물론 내비게이션 소프트웨어의 스테디셀러 ‘지니 넥스트(GINI Next)’, 파워유저 선호도 1위 스마트폰 내비게이션 ‘맵피(mappy)’, 고품격 순정 내비게이션 등을 주요 소재로 하고 있다. 특히 내비게이션을 활용해 일상에서 유용하게 즐길 수 있는 문화, 여행, 기술 트렌드 등 자동차 인포테인먼트와 관련 다양한 생활 정보형 콘텐츠를 제공해 소비자와 공감대를 형성할 수 있는 소통 창구의 역할을 해왔다.

한편, 현대엠엔소프트는 기업 블로그와 함께 기업 페이스북을 운영 중에 있으며, 다소 멀게 느껴지던 자동차 인포테인먼트 분야를 여가 문화 트렌드로 재해석해 쉽고 친근하게 다가갈 수 있도록 하는 정보 문화 소통 공간을 제공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1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시크릿 2016-04-10 23:10:27
맵피가 좋긴좋죠^^
요즘들어 매일매일 쓰고 있습니당 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