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엔카직영, “LPG 중고차 구매하면 주유권 쏜다”
상태바
SK엔카직영, “LPG 중고차 구매하면 주유권 쏜다”
  • 김정규 기자 kjk74@gyotongn.com
  • 승인 2016.04.1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구매금액 따라 20, 30, 50만원 주유상품권 증정
 

SK주식회사 엔카가 국가유공자와 장애인을 대상으로 LPG 중고차를 구매하면 최대 50만원의 주유상품권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5월 8일까지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는 4월 20일 장애인의 날을 맞아 약 360대의 LPG 직영차를 대상으로 진행된다. 직영몰 홈페이지 내 이벤트 페이지에서 대상 차를 확인하고 구매하면 된다. 이벤트 대상 모델은 르노삼성 뉴 SM5 플래티넘, 현대 쏘나타 더 브릴리언트, 현대 그랜저 HG, 기아 K5, 기아 더 뉴 K7 등이다.

1000만원 이하 차를 구매하면 20만원, 1000만원 초과 2000만원 이하 차는 30만원, 2000만원을 초과하는 차는 50만원의 주유상품권을 증정한다.

SK엔카직영의 중고차 원격구매 서비스인 홈엔카를 이용해도 동일한 혜택을 누릴 수 있다. 홈엔카는 직영몰 홈페이지에서 구매 신청을 하면 원하는 장소까지 중고차를 무료 배송해주는 서비스다. 시간과 장소의 제약 없이 중고차를 구매할 수 있으며, 인수일을 포함한 3일 내에 환불도 가능하다.

최현석 직영사업부문장은 “LPG 차가 중고차 시장에서 큰 비중을 차지하는 것은 아니지만 유류비를 줄이고자 하는 소비자를 중심으로 꾸준한 인기를 누리고 있다”며 “LPG 차를 사려고 계획했던 국가유공자나 장애인은 이번 기회를 활용해 경제적이고 합리적인 구매를 하길 바란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