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토오아시스, 굳이어 ‘이피션트그립-SUV 타이어’ 독점 판매
상태바
오토오아시스, 굳이어 ‘이피션트그립-SUV 타이어’ 독점 판매
  • 김정규 기자 kjk74@gyotongn.com
  • 승인 2016.04.2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연비 절감 효과, 접지력 등 호평

GS그룹 경정비 프랜차이즈 오토오아시스가 글로벌 타이어 생산기업 굳이어의 ‘이피션트그립-SUV 타이어’를 독점 판매한다고 밝혔다. 16인치에서 20인치까지 다양한 크기로 제공되며, 총 11가지 타이어 사이즈가 합리적 가격으로 출시된다.

오토오아시스는 2014년부터 굳이어의 친환경 타이어인 어슈어런스 트리플맥스의 국내 독점 판매를 시행해 오며 많은 고객들의 호평을 받았다.

이피션트그립-SUV 타이어는 SUV 고객들의 욕구 충족을 위한 신규 타이어다. 현재 수입 차량의 순정OE 타이어로 납품되고 있을 정도로 제품의 완성도와 성능이 뛰어나다. 소음 절감을 위해 트레드 디자인으로 생산하며, 소음 절감 및 충격 흡수를 통해 운전자의 안전한 주행을 이끈다.

또한 연비 절감 효과는 물론 접지력이 높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 고밀도 블레이드가 접지력을 높여 젖은 노면에서도 제동력을 향상시킨다. 주행 시 안정적인 회전 능력 또한 이피션트그립-SUV 타이어의 장점 중 하나다.

오토오아시스 관계자는 “기존 굳이어 어슈어런스 트리플맥스 시리즈에 이피션트그립-SUV 타이어를 추가함으로써 고객 선택 폭이 넓어졌다”며 “합리적인 가격의 타이어 공급으로 오토오아시스 방문 고객의 만족도가 증가할 것”이라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