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성자동차, 24시간 전국 통합 콜센터 구축
상태바
한성자동차, 24시간 전국 통합 콜센터 구축
  • 이승한 기자 nyus449@gyotongn.com
  • 승인 2016.04.1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수입 딜러 최초 365일 24시간 서비스

수입 딜러 최초 365일 24시간 서비스

사고 시 100km까지 차량 무상견인도

메르세데스-벤츠 공식 딜러 한성자동차가 최근 통합 콜센터를 구축하고 전화 한 통으로 쉽고 빠른 정비예약을 할 수 있는 서비스에 나섰다.

한성자동차 통합 콜센터는 서비스센터 예약 상담 전화번호를 하나의 번호(1522-3421)로 통일하고 전국 예약정보를 실시간으로 파악함으로써 고객이 원하는 날짜와 시간에 맞는 가장 가까운 서비스센터에서 차량 수리․점검을 받을 수 있도록 지원하는 서비스다.

전문 상담원을 통해 제공되는 데, 고객이 서비스센터 위치와 전화번호 등을 일일이 찾아보는 번거로움을 줄여주는 것은 물론 고객 문의에 대한 정확한 정보를 전달할 수 있게 됐다.

차량 정비 예약뿐만 아니라 국내 수입 딜러사 최초로 365일 24시간 무상견인 서비스도 제공한다. 갑작스러운 차량 고장이나 사고 시 전화 한 통으로 보험접수 대행 및 인근 서비스센터 견인 서비스를 받을 수 있다. 한성자동차 서비스센터로 입고하면 100km까지 차량견인이 무상으로 지원된다.

울프 아우스프룽 한성자동차 대표는 “차별화된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콜센터를 통합하고 국내 수입 딜러사 최초 365일 24시간 무상견인 서비스를 마련했다”며 “앞으로도 고객 중심 프리미엄 서비스로 사후 지원 서비스 품질을 높이는데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