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농축협 ATM에서 티머니 충전하고 캐시백 받자”
상태바
“농축협 ATM에서 티머니 충전하고 캐시백 받자”
  • 곽재옥 기자 jokwak@gyotongn.com
  • 승인 2016.05.2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국스마트카드, 무인 충전망으로 충전 편의성 제공

티머니 발행사 한국스마트카드(대표이사 최대성)가 농축협(농협상호금융·대표이사 허식)과 고객 사은행사의 일환으로 오는 11월 1일까지 6개월간 ‘농축협 티머니 ATM 충전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25일 밝혔다.

농축협은 총 1만8000여대의 ATM을 보유하고 있으며, 금융사 중 전국 최다 티머니 무인 충전망을 보유하게 된 셈이다. 이를 통해 농축협계좌를 가지고 있는 고객들에게 티머니 충전의 편의성을 제공하는 한편 다양한 이벤트를 통해 캐시백 혜택을 제공할 예정이다.

먼저 전국의 농축협 ATM으로 티머니를 충전한 고객 중 매월 50명을 추첨해 각 5000원씩 캐시백 혜택을 증정한다. 이벤트 기간 중 1회 이상 충전한 고객이라면 자동 응모되며, 농축협계좌를 통해 제공된다.

또한 한국스마트카드는 이 기간 농축협 ATM을 포함한 전국의 티머니 제휴 무인기기에서 티머니를 충전한 고객에게 월 최대 1500만원 한도로 충전금액의 2%를 T마일리지로 적립해 주는 이벤트를 함께 진행한다. 캐시백과 마일리지 등 월 최대 6500원까지 혜택을 볼 수 있다.

이벤트 관련 자세한 내용은 티머니 홈페이지(www.tmoney.co.kr) 및 농협 인터넷 뱅킹 사이트(https://banking.nonghyup.com)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