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엔카직영, “중고차 사면 고가 명품 가방은 보너스”
상태바
SK엔카직영, “중고차 사면 고가 명품 가방은 보너스”
  • 김정규 기자 kjk74@gyotongn.com
  • 승인 2016.06.1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30일까지 여성소비자 대상...백화점 상품권 등 경품 증정

SK주식회사 엔카 직영몰에서 중고차를 구입하는 여성 소비자를 대상으로 고가의 명품 가방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실시한다. 기한은 30일까지이다.

전국 26개의 직영점을 직접 방문하거나 중고차 원격 구매 서비스인 홈엔카로 차를 구매한 여성이라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중고차를 구매하면서 직영점의 차량평가사 또는 홈엔카 전문 차량평가사에게 이벤트 응모를 요청하면 참여가 완료된다.

이번 이벤트는 중고차를 구매한 여성 중 1명을 추첨해 700만원 상당의 샤넬 가방(1명)과 신세계 백화점 상품권(5만원, 10명)을 경품으로 제공한다. 당첨자는 7월 11일 직영몰 홈페이지 공지사항 및 개별 연락을 통해 발표한다.

지난해 SK엔카 직영점에서 중고차를 구매한 여성은 전체 구매자의 18.6%로, 중고차를 구매하는 10명 중 2명은 여성인 것으로 조사됐다. 이벤트는 중고차 시장에서 여성이 중요한 소비층으로 자리 잡아가고 있는 것에 대한 고객 감사 차원이다.

최현석 SK엔카직영사업부문장은 “이번 이벤트는 중고차 구매를 어려워하고 부담스럽게 생각하는 여성 소비자들이 중고차 구매에 관심을 가질 수 있도록 마련했다”며 “중고차 구매를 계획하고 있다면 믿을 수 있는 중고차를 구매하고 명품 가방의 주인공이 될 수 있는 기회도 잡길 바란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