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IC사이판 라오라오 골프팩 출시
상태바
PIC사이판 라오라오 골프팩 출시
  • 교통신문 webmaster@gyotongn.com
  • 승인 2007.08.2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레저스포츠의 천국인 PIC 사이판(www.pic.co.kr)은 골프와 휴가를 함께 즐기기를 원하는 고객들을 위해 남태평양의 푸른 바다를 바라보며 라운딩을 할 수 있는 라오라오베이 CC와 함께‘PIC 사이판 라오라오 골프팩’을 출시했다.
이번 골프 패키지는 40여 가지의 레포츠 시설과 키즈클럽 서비스 그리고 편리한 올 인크루시브 시스템을 갖춘 PIC 사이판과 태평양 바다가 한눈에 보이는 48만평의 크기의 부지에 36홀 코스를 갖춘 라오라오베이 골프장을 함께 즐길 수 있어 골프 애호가들의 가족단위 여행객들에게 더욱 인기가 있을 것으로 전망된다.
라오라오 골프장은 세계적인 골퍼 그렉 노먼이 디자인한 전 개방형 골프장으로 최근 금호 아시아나그룹이 인수하면서 한국 골퍼들이 많이 찾는 곳이기도 하다.
특히 아이들을 위한 키즈클럽 시설을 갖추고 있을 뿐만 아니라 골프 라운딩 후에는 60분간의 전신 마사지도 받을 수 있어 아이를 동반한 여성 여행객들 또한 편안하게 휴식을 취하기 좋다.
이외에도, PIC 사이판은 쾌적한 숙박 시설과 함께 레이지 리버, 포인트 브레이크, 윈드 서핑, 카약, 스노클링 등 다양한 액티비티 시설과 최고의 서비스를 갖추고 있어 가족 단위 여행객에게 안성 맞춤이다. 따라서, PIC 사이판 라오라오 골프팩은 골프뿐만이 아니라 여유로운 휴가와 레포츠를 함께 즐길 수 있는 것이 가장 큰 장점이다.
차지수 PIC Korea 사장은“우리나라에도 골프 인구가 늘어나면서 더욱 다양한 시설과 서비스에 대한 요구가 증가하고 있다. 특히 가족 단위 여행객의 경우, 부모들은 골프를, 아이들은 워터파크 등 스포츠 시설에서 각자 좋아하는 시간을 갖기를 원하기 때문에 이 모든 것이 따로 또 같이 가능한 PIC 사이판 라오라오 골프팩이 인기를 끌고 있는 것이라고 생각된다”고 밝혔다.
PIC 사이판의 4박 5일 라오라오 골프팩 상품에는 수페리어 룸과 전일정 호텔식의 골드카드가 제공된다. 라오라오 골프장에서 3일 동안 라운딩을 즐길 수 있으며 클럽 하우스 이용도 가능하다. 또한 60분간의 전신 마사지 3회가 포함되어 있는 패키지 가격은 성인기준 139만9000원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