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CA코리아, ‘2016 여름 서비스 캠페인’
상태바
FCA코리아, ‘2016 여름 서비스 캠페인’
  • 이승한 기자 nyus449@gyotongn.com
  • 승인 2016.06.1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크라이슬러-지프-피아트 전 차종 대상

크라이슬러-지프-피아트 전 차종 대상

무상점검 및 순정 부품․용품 특별 할인

피아트크라이슬러코리아(FCA코리아)가 13일부터 7월 16일까지 5주간 ‘크라이슬러’ ‘지프’ ‘피아트’ 전 차종을 대상으로 전국 공식 서비스센터에서 ‘2016 여름 서비스 캠페인’을 진행한다.

이번 서비스 캠페인은 본격적인 장마와 휴가철을 앞두고 차량 상태 점검이 필요한 항목에 대한 와이텍 장비를 이용한 무상점검 서비스가 제공된다.

또한 ‘모파’ 순정부품 및 타이어 10% 할인, 미세먼지 여과용 프리미엄 에어컨 캐빈 필터와 와이퍼 블레이드 등 여름철 필수 아이템뿐만 아니라 액세서리 및 머천다이즈 상품 20% 할인 등 특별 할인 혜택이 제공된다. 50만원 이상 구매 고객에게는 FCA 서비스 상품권을 증정하는 특별 프로모션도 함께 진행한다.

FCA코리아 ‘2016 여름 서비스 캠페인’은 전국 20개 공식 서비스센터에 전화로 사전 예약을 하면 더욱 신속하고 편리한 서비스를 받을 수 있다. 고객 편의를 위해 서비스센터 방문 이력이 있는 고객에게는 별도 안내문을 문자로 발송할 예정이다.

파블로 로쏘 FCA코리아 사장은 “특히 올해는 지난해보다 심한 불볕더위가 기승을 부릴 것으로 예보되고 있다”며 “차별화된 FCA코리아 서비스 품질을 통해 더욱 꼼꼼하고 합리적인 차량 점검으로 뜨거운 여름을 대비하기 바란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