클럽메드 발렌타인데이 이벤트 실시
상태바
클럽메드 발렌타인데이 이벤트 실시
  • 교통신문 webmaster@gyotongn.com
  • 승인 2007.02.0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랑하는 이를 위한 특별한 휴가 계획서를 작성해 보세요”
클럽메드코리아(대표 상희정)는 발렌타인데이를 맞아 사랑하는 연인을 위해 가장 멋진 휴가 계획서를 작성한 커플에게 클럽메드 빌리지 숙박권을 제공하는 클럽메드 발렌타인데이 이벤트를 실시한다.
클럽메드 발렌타인데이 이벤트는 커플이 함께 원하는 빌리지에서 로맨틱한 휴가를 보낼 수 있는 절호의 기회. 전세계 100여 개의 클럽메드 빌리지 중 아내와 남편, 연인과 함께 휴가를 가고 싶은 빌리지를 선정해 어떻게 휴가를 보낼 것인지 창의적이고 정성이 담긴 자신만의 휴가 계획서를 작성해 신청하면 된다.
클럽메드는 채택된 한 커플에게 원하는 휴가를 보낼 수 있도록 해당 빌리지의 3박 숙박권을 무료로 제공한다. 마감은 2월 14일까지며, 클럽메드코리아 사무실(서울시 강남구 삼성동 159-9 도심공항타워 5층)로 휴가 계획서를 송부하면 된다. 당첨자는 2월말 클럽메드 홈페이지를 통해 발표된다.
상희정 클럽메드코리아 대표는“발렌타인데이를 맞아 디지털 시대에 아날로그로 자신의 사랑을 표현할 수 있는 이색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부부, 연인을 위해 발렌타인데이에 정성스레 준비한 휴가계획서로 오는 화이트데이에는 로맨틱한 휴가를 보낼 수 있는 절호의 기회”라고 말했다.
‘어디로 가느냐 보다, 누구를 만나는가가 중요합니다’를 모토로 전세계 가장 아름다운 지역에 100여 개의 빌리지를 운영하고 있는 클럽메드는 항공, 숙식 및 다양한 레저 스포츠와 엔터테인먼트, 어린이를 위한 클럽시설 등을 모두 제공해 진정한 휴식을 체험할 수 있게 하는 빌리지형 휴식처다. 고객들이 언제라도 자신이 원하는 휴가를 즐길 수 있도록 다양한 빌리지를 선보이고 있는 클럽메드는 최근 전세계 클럽메드 바에서 120여가지의 음료와 스낵을 언제라도 마음껏 즐길 수 있는 프리미엄 올 인클루시브 서비스를 새롭게 선보였다.(문의 서울 02-3452-0123 부산 051-636-0123)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