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을 알린다!”...‘K트래블버스’ 여름 프로모션 진행
상태바
“한국을 알린다!”...‘K트래블버스’ 여름 프로모션 진행
  • 김정규 기자 kjk74@gyotongn.com
  • 승인 2016.07.1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국방문委, 요금할인․노선별 서비스 확대
 

한국방문위원회가 여름휴가 기간을 맞아 8월 31일까지 ‘K트래블버스 여름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요금할인 및 노선별 추가 혜택 등이 포함된 이벤트다.

K트래블버스 홈페이지 회원가입 후 예약 시 미화 30달러 할인쿠폰을 제공하고, 대학교나 어학원 학생증을 제시하는 외국인 유학생에게는 10달러를 추가로 할인해준다.

여름휴가 시즌을 맞아 강원도 코스는 강릉 경포대를, 동남권 코스는 부산 해운대를 방문하며, 튜브와 비치볼 등 물놀이 용품도 제공한다.

또한 이번 여름 프로모션 기간 동안 K트래블버스를 이용하고 후기를 올린 탑승객에게는 추첨을 통해 아이패드 미니, K트래블버스 10만원 상품권, 화장품 등 푸짐한 경품도 증정될 예정이다.

한편 K트래블버스는 7월부터 올해의 관광도시인 제천-무주 1박 2일 코스를 새롭게 선보였다. 더불어 이달 마지막 주 대구 노선 탑승 시에는 대구 치맥페스티벌과 연계해 할인 혜택과 치킨과 맥주를 무제한으로 즐길 수 있는 프로모션이 진행 중에 있다. 또 한국어능력시험(TOPIK) 응시자를 대상으로도 일정 기간 할인 혜택이 제공된다.

K트래블버스는 ‘2016-2018 한국 방문의 해’를 맞아 외국인 개별관광객의 발이 되기 위해 운행되며 홈페이지를 통해 원하는 코스와 상품을 예약할 수 있다. 우선, 강원, 대구, 전남, 경북, 동남권(부산, 울산, 경남)과 올해의 관광도시인 무주·제천 등 6개 권역으로 매주 출발한다.

상품가격은 미화 145~175달러(약 16만4000원~19만8000원)로 교통과 숙박, 외국어 통역 가이드, 관광지 입장료 및 체험료 일체가 포함된다. 외국인과 동행할 경우 내국인도 한시적으로 K트래블버스를 이용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