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엔카, “사진으로 타이어 점검 받고 휴가지로 출발”
상태바
SK엔카, “사진으로 타이어 점검 받고 휴가지로 출발”
  • 김정규 기자 kjk74@gyotongn.com
  • 승인 2016.07.2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내달 12 일까지 안전운행을 위한 무료 타이어 점검 서비스
 

SK엔카닷컴이 휴가철을 맞아 안전한 운행을 지원하기 위해 ‘SK엔카 타이어 이벤트’를 실시한다. 타이어 무료 점검 서비스를 모바일로 제공하고, 타이어를 구입하거나 교체비용을 확인하면 추첨을 통해 타이어 등 경품을 제공하는 것이다.

스마트폰으로 타이어 사진을 찍어 SK엔카 타이어 이벤트 페이지에 간단히 등록하기만 하면 된다. 휴가철 장거리 이동 전 점검이 필수적인 타이어의 마모상태, 갈라짐 현상, 교체시기 등에 대해 타이어 담당자가 상세한 점검 문자를 보내준다 .

또한 이벤트 기간 중 SK엔카 타이어를 통해 타이어를 구입하면 매주 1명을 추첨, 최대 50만원까지 구입한 타이어를 무료(제세공과금 별도)로 제공한다. 타이어 구매 비용만 확인해도 이벤트에 응모하면 100명을 추첨하여 커피 쿠폰을 제공한다.

SK엔카 타이어는 여러 매장을 방문하여 일일이 가격 및 장착 비용을 확인할 필요 없이 가격이나 할인율에 따라 다양한 타이어를 편리하게 비교해볼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또한 각 타이어별 특징을 검색해 바로 볼 수 있어 타이어를 잘 모르는 소비자도 쉽게 구매할 수 있으며 무료 배송과 무료 장착 서비스를 통해 별도 추가비용 없이 타이어를 구매할 수 있다.

이번 이벤트는 다음달 12일까지 진행되며 당첨자는 SK엔카 타이어 이벤트 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SK엔카 관계자는 “차량 이동이 많은 휴가철을 맞이해 장거리 운행 전 간단하게 타이어 상태를 점검하여 이용자의 안전한 운행에 도움을 드리고자 기획하였다”며 “타이어를 잘 모르는 소비자도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도록 서비스를 확대해 나갈 것” 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