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항공사 울산지사, ‘One-Stop 할인 서비스’ 시행
상태바
공항공사 울산지사, ‘One-Stop 할인 서비스’ 시행
  • 교통신문 webmaster@gyotongn.com
  • 승인 2016.08.1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울산】한국공항공사 울산지사(지사장 이종봉)는 울산~김포노선 활성화를 위해 하계휴가철 항공, 숙박, 렌터카, 주차요금 연계 ‘One-Stop 할인 서비스’를 시행한다고 최근 밝혔다.

2010년 KTX울산역 개통 이후, 울산공항은 지속적으로 여객이 감소하고 있으며, 금년에는 지난해 동기대비 여객은 6.5% 감소했다.

울산지사는 대한항공과 아시아나항공, 롯데호텔, 롯데시티호텔, 신라스테이, 호텔현대, 롯데렌트카, AJ렌터카와 합동으로 하계휴가철 공동 할인 프로모션을 통해 항공요금을 최대 46% 할인(최저 3만9100원), 숙박 및 차량렌트 40% 이상, 주차요금 50% 할인 행사를 마련하고 하계휴가 이동시 울산공항을 많이 이용해 줄 것을 당부했다.

항공요금 할인은 대한항공과 아시아나항공 홈페이지를 통해 예매한 항공권에 한해 적용되며, 자세한 사항은 울산공항 홈페이지 및 양 항공사 예약 웹사이트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숙박, 렌트, 주차요금은 이용시 항공권을 제시하면 할인혜택을 받을 수 있다.

울산지사는 이번 One-Stop 할인 행사를 시작으로, KTX개통 이후 감소한 울산공항 여객 이용률을 높이고, 여객들이 도심에서 가까운 울산공항에서 보다 저렴한 가격으로 편리하게 항공을 이용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