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일여행이 간식을 팍!팍! 쏩니다"
상태바
"내일여행이 간식을 팍!팍! 쏩니다"
  • 교통신문 webmaster@gyotongn.com
  • 승인 2008.12.2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간식 팍팍, 힘 팍팍' 특별 이벤트 행사
"간식 먹고 사무실에 활기 불어 넣으세요"


몸도 마음도 쌀쌀한 요즘, 개별여행 즐겨찾기 내일여행(대표  이진석)은 사무실에 활기를 불어넣어 줄 훈훈한 이벤트를 준비했다.
내일여행 B2B 사업팀에서 진행하는 ‘간식 팍팍, 힘 팍팍’ 이라는 주제의 간식 이벤트가 바로 그 주인공.

내일여행은 매주 월요일마다 여행사, 항공사 임직원들에게 내일여행 뉴스레터 Weekly Travel News를 발행하고 있으며 뉴스레터 회원들 중 ‘간식을 받아야 하는 이유’를 기재해 응모하면 매주 1팀을 추첨해 영양만점 간식을 배달해 준다. 2009년 1월 31일까지 진행되며 매주 화요일마다 당첨자를 발표한다.

이번 ‘간식 이벤트’를 준비한 내일여행 B2B 사업팀은 "Weekly Planner 무료증정 이벤트에 대한 관심과 호응에 힘입어 여행사와 항공사 임직원들에게 또 하나의 응원 선물로 건강까지 챙겨드리고 싶은 마음을 담았다” 며 “회사 동료들과 나눠 드실 수 있도록 넉넉하게 준비한 간식을 즐기면서 동료들 간에 단합까지 도모할 수 있는 계기가 되었으면 좋겠다” 고 이벤트 취지를 밝혔다.

한편 지난 1일부터 본격적으로 시작된 내일여행 B2B 사업은 그동안 FIT 여행상품에 관심을 가져온 여행사들에게 좋은 반응을 얻고 있으며, 비즈니스 파트너 모집이 활발하게 이루어지고 있다.(문의 내일여행 B2B 사업팀 02-6262-5979)

내일여행은 지난 1일부터 개별여행 노하우를 여행사와 공유하는 비즈니스 파트너 모집을 활성화 하고 있다. 개별여행 노하우 공유 프로젝트는 항공수수료 0% 시대의 도래에 앞서 내일여행만의 기술력과 서비스를 통해 에이전트 사에게 신규 수익창출 비즈니스 모델을 제시, 비즈니스 파트너로서 서로 상생하고자 하는데 목표를 두고 있다. 이로 인해 이제까지 개별여행 판매에 관심은 있었으나 인적 인프라 및 시스템 지원 부족으로 아직까지 개별여행 상품판매가 쉽지 않았던 여행사에게 긍정적인 기회를 제공할 것으로 기대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