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을 낭만 여행은 문경에서!”
상태바
“가을 낭만 여행은 문경에서!”
  • 이성일 기자 sllee@gyotongn.com
  • 승인 2016.08.2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문경시, ‘대한민국 국제 관광박람회’ 참가·홍보활동
 

【경북】문경시는 지난 18일부터 21일까지 일산 킨텍스 제2전시장에서 열린 ‘2016 대한민국 국제관광박람회’에 참가, 홍보활동을 펼쳤다.

올해 처음으로 개최되는 ‘대한민국 국제관광박람회’는 지역의 관광 상품을 알리고 관계자 및 소비자간의 네트워크 형성을 목적으로 국내관광관, 국제관광관, 여행상품 홍보관, 의료관광 산업특별관 등 500여개의 국내외 기관, 단체, 기업부스가 운영됐다.

시는 이번 박람회에서 ‘가을이 더 아름다운 문경’을 테마로 문경관광홍보관을 운영하며 문경새재 도립공원에서 오는 9월9일부터 11일까지 3일간 개최되는 문경약돌한우축제와 9월9일부터 18일까지10일간 개최되는 문경오미자축제, 10월8일부터 23일까지 17일간 개최되는 문경사과축제를 집중적으로 홍보했다.

또한 문경오미자음료, 사과음료 시음행사를 통해 축제와 연계한 문경의 대표적인 먹거리인 오미자와 사과를 적극적으로 알리면서 큰 인기몰이를 했다.

오미자, 사과음료를 시음한 한 참가자는 ”문경오미자 음료를 마셔본 뒤에 문경오미자 팬이 되었다”며 “문경사과도 정말 맛이 좋고 축제시즌에 맞춰서 문경에 꼭 들르겠다”고 말했다.

이밖에도 문경스탬프체험여행 홍보와 문경여행 앱과 문경시 관광공식 블로그(http://blog.naver.com/mgtours)이벤트를 통해 관광안내지도, 철로자전거, 짚라인, 잉카마야박물관, 오미나라 홍보물을 나눠주며 공격적인 관광마케팅을 펼쳤다.

시 관계자는 “가을이 더 아름답고 풍성한 문경에서 오미자, 약돌한우, 사과축제 홍보를 통해 석탄박물관, 가은아자개장터, 사계절썰매장, 패러글라이딩 등 다양한 관광자원과 연계해 적극적인 관광마케팅으로 많은 국내외 관광객이 문경을 찾고 또 찾을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