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머니 T마일지리 혜택과 CU멤버십 혜택을 한 카드에”
상태바
“티머니 T마일지리 혜택과 CU멤버십 혜택을 한 카드에”
  • 김정규 기자 kjk74@gyotongn.com
  • 승인 2016.08.2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생활밀착형 ‘CU플러스티머니’ 출시...출시 이벤트 풍성
 

편의점 브랜드 ‘CU’와 ‘티머니’가 만나 업그레이드된 ‘생활밀착형 고객혜택’을 제공한다. 티머니 발행사 한국스마트카드(대표이사 최대성)는 ‘고객중심주의’를 표방하며 CU(대표이사 박재구)와 손잡고 25일 ‘CU플러스티머니’를 출시한다. 'CU멤버십‘과 ’티머니 T마일리지‘의 혜택을 동시에 받을 수 있다.

이 카드 하나면, 기존 CU멤버십카드의 최고등급과 동일한 2% 포인트 적립 혜택을 볼 수 있다.

동시에 대중교통 이용 시 최대 2.2%의 T마일리지(전철역사 무인기기 및 ATM 충전 시 2%, 대중교통 이용 시 0.2%)도 함께 쌓을 수 있다.

‘CU플러스티머니’는 새로움을 시작하는 ‘그린’ 색상과 고객의 소중함을 의미하는 ‘퍼플’ 색상을 사용했다. 또 CU와 티머니가 함께 새로운 브랜드를 만든다는 의미의 ‘X’를 형상화했다.

출시 기념 고객감사 이벤트도 진행된다. 카드를 구매하고 T마일리지 서비스를 등록한 선착순 3만 명에게 T마일리지 1500점을 제공한다. T마일리지는 티머니로 전환해 사용할 수 있기 때문에 고객은 편의점, 카페, 전통시장 등 다양한 전국의 티머니 제휴업체에서 사용할 수 있다. T마일리지를 적립받기 위해서는 티머니 홈페이지에 T마일리지 서비스 카드 등록이 필요하다.

강현택 한국스마트카드 Payment&Platform 사업부문장은 “고객만족도 제고를 위해 각종 생활편의서비스로 사랑받고 있는 CU와 손잡게 되었다”라며 “앞으로 지속적으로 다양한 ‘CU플러스티머니’와 더 좋은 혜택을 선보이도록 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한국스마트카드는 베이직 3종의 ‘CU플러스티머니’를 시작으로 9월에는 ‘라인프렌즈’ 캐릭터 제휴상품을 추가 출시 예정이다. 이후에도 다양한 캐릭터와 이미지를 적용한 디자인을 지속적으로 출시해 고객 접점을 확대할 계획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