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엔, 웨딩·의료 분야까지 고급택시 서비스
상태바
하이엔, 웨딩·의료 분야까지 고급택시 서비스
  • 곽재옥 기자 jokwak@gyotongn.com
  • 승인 2016.08.2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산업별 선두업체들과 업무협약…B2B 시너지 기대

향후 여행·패션·금융 확대 예정…‘시장개척’ 계속

고급택시가 웨딩, 의료, 여행 등 분야별 전문 업체들과 손잡고 ‘고객 맞춤형 고급택시 서비스’를 제공한다.

고급택시 운영사 하이엔(대표이사 김진규)은 산업별 선두업체들과의 업무협약을 통해 사업영역을 확장한다고 25일 밝혔다. 타 분야와의 콜라보레이션을 통해 고급택시의 새로운 시장을 개척하는 것은 물론 고급택시의 질 높은 고객 서비스를 산업 전반에 확장시킨다는 전략이다.

먼저 지난 달 선보인 ‘신혼부부 맞춤형 서비스’에 힘입어 웨딩분야 대표업체인 아이니웨딩네트웍스(대표이사 이성만)와 제휴를 맺고 ‘웨딩카 서비스’를 제공하기로 했다. 아이니웨딩 고객을 대상으로 하는 ▲신혼부부 웨딩카 ▲가족·VIP 픽업 등 웨딩 맞춤형 서비스다.

또한 늘어나는 해외 의료 관광객을 겨냥해 의료서비스 대표업체인 원진뷰티메디컬그룹(대표원장 박원진)에 ‘고급 이송 서비스’를 제공하기로 했다. 원진뷰티메디컬그룹 고객을 대상으로 ▲공항 원스톱 이송 서비스 ▲호텔 연계 서비스 등 최상의 의료서비스를 받을 수 있도록 돕는다는 계획이다.

하이엔은 이번 업무협약을 통해 기존 B2C에 머물렀던 사업영역을 B2B까지 확장해 다양한 업계와 연계를 통해 최고의 교통서비스를 제공하고, 고객 만족도를 제고시켜 사업 간 시너지를 창출할 수 있게 됐다. 앞으로 여행, 패션, 금융 등의 분야에서도 협업이 추진될 전망이다.

한편 고급택시 협약을 맺은 타 분야 업체들은 하이엔의 ‘전화 예약서비스’를 통해 고객들에게 필요에 따라 시간과 장소, 상황에 맞춰 택시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게 됐으며, 더욱이 전문 의전교육을 받은 택시기사들의 의전서비스까지 유용하게 활용할 수 있게 됐다.

김진규 하이엔 대표이사는 “웨딩, 의료 대표업체와의 제휴를 시작으로 보다 넓은 분야로 고급택시의 고급 서비스를 제공해 나갈 예정”이라며 “차별화된 서비스로 고급택시를 이용하는 모든 고객에게 최고의 택시 서비스를 제공하겠다”고 포부를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