닛산, 추석맞이 무상 점검 서비스 캠페인
상태바
닛산, 추석맞이 무상 점검 서비스 캠페인
  • 이승한 기자 nyus449@gyotongn.com
  • 승인 2016.08.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9월 1~13일, 전국 18개 네트워크에서

9월 1~13일, 전국 18개 네트워크에서

16개 항목 점검… 엔진 오일 10% 할인

한국닛산이 9월 1일부터 13일까지 총 2주간 ‘추석맞이 무상 점검 서비스 캠페인’을 실시한다. 캠페인은 전국 18개 닛산 공식 서비스센터 및 지정점에서 동시 진행된다.

기간 중 서비스센터를 방문하는 모든 고객은 브레이크 패드 및 디스크, 타이어, 와이퍼 블레이드 등 안전 주행에 필수적인 16개 항목을 무상으로 점검 받을 수 있다. 닛산 기술인증 교육을 이수한 전문 서비스 컨설턴트 및 테크니션이 고객 차량을 1대 1로 점검해 보다 수준 높은 서비스를 제공한다. 신속하고 편리한 차량 점검을 위한 사전 예약 서비스도 실시한다. 이 기간 동안 엔진 오일은 10% 할인된 가격에 교환 가능하다.

타케히코 키쿠치 한국닛산 대표는 “모든 닛산 고객이 안전하고 편안한 한가위 귀성길에 오를 수 있도록 무상 점검 서비스 캠페인을 준비했다”며 “차량 판매에서부터 사후관리까지 최상 서비스를 제공하는 닛산 철학을 직접 느껴보기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국내 인증을 통과하고 9월 초 공식 출시를 앞둔 프리미엄 스포츠다목적차량(SUV) ‘올 뉴 무라노’ 사전계약 이벤트도 진행 중이다. 사전계약 기간 중 공식 홈페이지 올 뉴 무라노 마이크로사이트를 통해 사전계약 상담을 신청한 고객 중 추첨해 리모아 캐리어(1명)를 증정한다. 당첨자는 사전계약 완료 후 개별 공지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