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19회 부산국제관광전’ 9일 팡파르
상태바
‘제19회 부산국제관광전’ 9일 팡파르
  • 윤영근 기자 ygyoon@gyotongn.com
  • 승인 2016.09.0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12일까지 4일간 벡스코서 개최...“국내외 문화관광 정보 한눈에”

【부산】부산에서 세계 여러 나라의 생생한 문화와 여행 관련 정보를 보고 즐기며 체험할 수 있는 관광전시회가 열린다.

부산시는 9일부터 12일까지 4일간 벡스코 제1전시장에서 ‘제19회 부산국제관광전’(BITF 2016)을 개최한다고 밝혔다.

이번 행사는 우리나라의 매력적인 관광명소를 빠짐없이 소개하는 국내 관광홍보관, 해외 40개국의 색다른 문화와 관광지를 즐길 수 있는 해외 관광홍보관이 마련된다.

여행 상담과 특별할인 상품을 구입할 수 있는 세계여행상품 특별관, 각종 관광정보를 얻을 수 있는 관광지식 정보교류관, 다양하고 특별한 전통문화를 체험할 수 있는 전통문화체험관 등도 마련돼 관람객들에게 다양한 관광 정보와 기회를 제공한다.

부산지역 관광상품에 많은 관심을 갖고 있는 대형 아웃바운드 여행사와 국내 인바운드 여행사, 기타 관광업체 등이 참석하는 해외바이어 초청 상담회도 개최돼 부산관광자원 홍보는 물론 부산의 주요 관광상품 개발을 위한 계기를 마련한다.

이밖에 관람객의 흥미를 돕기 위해 유학생 골든벨대회, 제18회 부산관광 UCC 전국공모전 입상작 상영, 제17회 부산관광사진전 전국공모전 입상작 전시, 세계음식 페스티벌, 관광서비스 경진대회, 세계전통 민속공연 등 다채롭고 풍성한 부대행사도 열린다.

부산국제관광전은 오전 10시부터 오후 6시까지 운영되며, 입장료는 일반 2000원, 학생 1000원이다. 15인 이상 단체와 부산국제관광전 홈페이지(www.bitf.co.kr)를 방문해 무료 초대권을 인쇄하거나 사전등록하면 무료로 입장할 수 있다.

한편 9일 오전 11시 벡스코에서 개최되는 개막식에는 서병수 부산시장을 비롯한 지역 주요 기관장, 세계 각국 대사 및 주한 관광청 지사장 등 10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화려한 막이 펼쳐진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