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엔카직영, 롯데월드 팝업스토어 오픈
상태바
SK엔카직영, 롯데월드 팝업스토어 오픈
  • 김정규 기자 kjk74@gyotongn.com
  • 승인 2016.09.1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3일까지 온․오프라인 이벤트 동시 진행

여행상품권, 주유상품권, 나노블럭 등 푸짐한 경품 증정

중고차 매매 전문기업 SK엔카직영이 잠실 롯데월드 어드벤처 내 팝업스토어를 오픈하고, 이를 기념한 다양한 온오프라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오는 23일까지 진행되는 팝업스토어는 롯데월드 어드벤처 내 1층 쥬라기 광장에서 ‘우리 가족을 위한 현명한 중고차’라는 주제로 운영된다. SK엔카직영이 직접 진단하고 보증하는 직영차를 판매하는 장점을 강조, 브랜드 인지도를 제고한다는 계획이다.

추억의 올드카 ‘포니2’를 전시해 놀이동산을 찾는 다양한 세대가 추억을 떠올릴 수 있는 것은 물론, SK엔카직영만의 차별화된 특징을 표현한 아기자기한 그림들로 실내 공간을 연출해 시각적인 즐거움을 경험할 수 있도록 했다.

온오프라인 이벤트도 진행된다. 팝업스토어가 열리는 현장에서는 풍선, 나노블럭 등 어린이들을 위한 다양한 선물이 마련됐다. SK엔카직영 페이스북 내 팝업스토어 게시물에 좋아요를 누르면 비타민 음료 모바일 기프티콘이 담긴 풍선을 받을 수 있다.

또한, 팝업스토어 주변의 QR코드 스캔을 통해 SK엔카직영 앱을 설치하면 매일 선착순 100명에게 자동차 모양의 나노블럭을 제공한다. QR코드 이벤트 참여자 중 추첨을 통해 가족 여행상품권 100만원권(1명), 주유상품권 10만원권(5명), 자동차 레고(3명), 샤오미 휴대용 배터리(20명)도 증정할 예정이다.

브랜드명을 활용한 이색적인 온라인 이벤트도 진행한다. 팝업스토어 주변에 배치된 초성을 보고 SK엔카직영 공식 페이스북 이벤트 게시글에 정답을 댓글로 남기면 참여 가능하다. 추첨을 통해 200명에게 30일 롯데월드에서 개최되는 호러나이트파티 티켓을 증정한다. 당첨자는 26일 발표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