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트로엥 ‘C4 칵투스’ 주말 시승 이벤트
상태바
시트로엥 ‘C4 칵투스’ 주말 시승 이벤트
  • 이승한 기자 nyus449@gyotongn.com
  • 승인 2016.11.0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11월에 전국 시트로엥 전시장에서

11월에 전국 시트로엥 전시장에서

시승 참가자에게 다양한 경품 증정

이번 주말 시승 이벤트는 지난 10월부터 실시한 ‘C4 칵투스 원데이 시승 이벤트’에 이어 고객들이 간편하게 C4 칵투스를 경험할 수 있도록 추가 마련됐다. 시트로엥은 시승 이벤트를 통해 보다 많은 소비자에게 C4 칵투스 멋진 디자인과 독특한 감성, 뛰어난 실용성 등 다양한 장점을 적극 전달할 계획이다.

시승 이벤트는 오는 12일부터 11월 매주 주말 시트로엥 전국 12개 전시장에서 진행된다. 이벤트 참가자들은 현장에서 차량 설명과 이용 안내 등을 전달 받은 뒤 각 전시장에서 마련한 시승 코스에서 자유롭게 경험할 수 있다.

이벤트에는 약 2억 상당 선물도 제공된다. 행사 참가 고객에게는 푸조 시트로엥 제주 렌터카 48시간 이용권과 함께 오리지널 우산과 키링 등 시트로엥 기프트 세트가 제공된다.

이벤트에 참가 후 출고 고객에게는 시트로엥 아이더 캠핑용 매트와 레저용 무릎 담요가 제공된다. 이벤트 참가 신청 및 시승 일정 등 자세한 사항은 가까운 시트로엥 전시장을 통해 문의하면 된다.

한편 시트로엥은 이번 주말 시승 이벤트와 더불어 1박 2일 동안 C4 칵투스를 자유롭게 경험할 수 있는 ‘C4 칵투스 원데이 시승 이벤트’를 실시하고 있다. 원 데이 시승 이벤트는 오는 11월 30일까지 진행되며 참가 신청은 시트로엥 공식 홈페이지를 통하면 된다.

C4 칵투스는 시트로엥 크리에이티브한 아이디어와 경쾌한 디자인으로 완성된 도심형 SUV다. 독특한 스타일링은 물론 차체 보호 기능 효과까지 있는 에어범프와 세계 최초 루프 에어백 기술과 이로 인해 가능해진 대시보드 대용량 수납공간, 최상의 안락함과 편안함을 제공하는 소파시트, 간편한 버튼식 기어장치인 이지 푸시(Easy Push), ℓ당 17.5km 뛰어난 연료 효율 등 다양한 매력을 고루 갖췄다.

샤인, 필, 라이브 세 가지 트림으로 판매 중이며, 가격은 부가세 포함 각각 2890만원, 2690만원, 2490만원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