쉐보레 11~12월 전시장 방문 이벤트
상태바
쉐보레 11~12월 전시장 방문 이벤트
  • 이승한 기자 nyus449@gyotongn.com
  • 승인 2016.11.1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응모 고객 대상 백화점 상품권 등 제공

한국GM 쉐보레가 11월과 12월 두 달간 쉐보레 전시장 방문 고객을 대상으로 매주 추첨해 100만원 상당 백화점 상품권을 증정하는 등 대규모 전시장 방문 이벤트를 실시한다.

쉐보레는 한 해 동안 응원해 준 고객 성원에 감사하기 위해 이번 이벤트를 진행한다. 쉐보레 전시장을 방문해 응모한 고객 중 추첨해 100만원 상당 백화점 상품권을 매주 5명에게 제공하고, 전시장을 방문하는 고객 전원에게 선착순으로 5000원 상당 백화점 상품권 및 무릎 담요를 선물한다.

이번 이벤트는 가까운 쉐보레 전시장에 방문하면 누구나 참여 가능하다. 현장에서 스마트폰을 통해 손쉽게 참여할 수 있다. 당첨자 확인 및 보다 자세한 사항은 쉐보레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조인상 한국GM 리테일 마케팅본부 상무는 “올 한해 쉐보레 제품에 대한 뜨거운 관심을 보여준 고객에게 감사하다”며 “고객 성원에 보답하기 위해 이달부터 연말까지 풍성한 쉐보레 전시장 이벤트를 준비했고, 이를 통해 더 많은 고객이 쉐보레를 경험할 수 있길 기대한다”고 말했다.

한편 쉐보레는 통상 12월에 마련되는 한 해 최고 구입 조건을 한 달 앞서 제공하기로 하고, 이달에 올해 최대 구입혜택을 마련했다. 이달에 ‘미리 만나는 쉐보레 크리스마스’를 시행해 최대 460만원 현금할인 및 6개 차종 무이자 할부 프로그램 등 파격적인 할인혜택을 제공한다.

한국GM은 특히 스파크를 구입하면 올해 경차 판매 1위 기념 20만원을 추가로 할인해 주며, 이는 11월에 한해 시행되는 혜택으로 연말보다 할인 폭이 크다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