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엔카직영, “내 차 팔고 티볼리 구입하면 1600만원 쏜다!”
상태바
SK엔카직영, “내 차 팔고 티볼리 구입하면 1600만원 쏜다!”
  • 김정규 기자 kjk74@gyotongn.com
  • 승인 2016.11.1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4일까지...10명 추첨 160만원 혜택 제공
 

SK엔카직영이 창립 16주년을 맞이해 내 차를 팔고 신차를 구입하는 소비자 10명에게 총 1600만원의 혜택을 제공하는 특별 이벤트를 11월 24일까지 진행한다고 17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타던 차를 팔고 쌍용자동차 티볼리를 구입하고자 하는 소비자라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SK엔카직영 홈페이지나 모바일 앱 내 이벤트 신청 페이지에서 기존에 타던 차의 정보를 입력하고 상담신청서를 접수하면 자동으로 응모된다.

추첨을 통해 선정된 10명에게는 소비자가 선택한 티볼리의 상세 등급 및 옵션 항목에 따른 최종 가격에서 50만원의 현금 할인과 110만원 상당의 OK캐쉬백 포인트까지 총 160만원의 혜택을 제공한다. 적립된 포인트는 OK캐쉬백 가맹점에서 사용할 수 있으며 현금 전환도 가능하다. 단, 쌍용자동차에서 제공하는 티볼리 구매 혜택과는 중복으로 적용받을 수 없다.

이벤트 당첨자는 25일 SK엔카직영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SK엔카직영은 내 차를 안전하게 팔고 신차를 구매하려는 소비자들을 위해 상시적으로 ‘신차 교체 프로그램’도 운영 중이다. SK엔카직영에서 기존 차를 팔고 신차를 구매하는 경우, 구매 채널과 관계없이 최대 50만원 상당의 OK캐쉬백 포인트를 환급받을 수 있다.

최현석 SK엔카직영 직영사업부문장은 “소형 SUV 시장에서 티볼리가 높은 인기를 얻고 있는 만큼, 평소 차 교체 계획이 있던 소비자에게 매력적인 기회가 될 것”이라며 “이번 특별 할인 이벤트를 시작으로, 타던 차를 팔고 신차를 구매하려는 소비자도 SK엔카직영을 통해 다양한 혜택을 누릴 수 있도록 할 계획이다”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