임팔라 고객 초청 고품격 콘서트 열려
상태바
임팔라 고객 초청 고품격 콘서트 열려
  • 이승한 기자 nyus449@gyotongn.com
  • 승인 2016.11.2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내달 7일까지 홈페이지서 접수

내달 7일까지 홈페이지서 접수

12월 16일 만찬과 음악회 열려

한국GM 쉐보레가 12월 16일 개최되는 올해 마지막 임팔라 프리미엄 케어 이벤트 개최에 앞서 이에 대한 참가 접수를 내달 7일까지 받는다.

임팔라 프리미엄 케어는 음악․스포츠․자연 등 계절에 최적화된 이벤트를 분기별로 마련해 고객에게 제공하는 차별화된 서비스로, 12월에는 서울 여의도에 위치한 마린 아일랜드에서 유명 뮤지션 성시경과 함께하는 ‘임팔라 러브 콘서트’가 열릴 예정이다.

임팔라 고객 및 동반인을 포함 120여명을 초청해 개최되는 이번 콘서트는 사랑하는 사람과 함께 겨울밤 정취를 만끽할 수 있는 고품격 음악회다. 크리스마스 시즌에 어울리는 로맨틱한 공연과 아름다운 한강 야경이 한눈에 들어오는 공간에서 만찬 등이 펼쳐진다.

이일섭 한국GM 마케팅본부 전무는 “쉐보레는 임팔라 고객만을 위한 ‘프리미엄 케어’ 서비스를 지속 제공해 플래그십 세단 오너로서 자부심을 누리고 품격 있는 라이프스타일을 누릴 수 있게 서비스하고 있다”며 “다음달 열릴 예정인 유명 뮤지션과 함께하는 고품격 음악회를 통해 임팔라 고객이 사랑하는 사람과 함께 따뜻하고 특별한 연말을 보낼 수 있길 기대한다”고 말했다.

이번 행사 참여를 원하면 12월 7일까지 쉐보레 홈페이지에서 신청할 수 있다. 당첨 확인 역시 동일한 홈페이지에서 같은 달 9일에 확인할 수 있다.

특히 참가 신청 시 임팔라와 함께한 특별한 추억 또는 사랑하는 사람을 향한 감사 마음을 담은 사연을 작성하면 이벤트 당첨 확률이 높아진다. 채택된 사연은 콘서트 중 소개되며, 경품을 제공해 준다.

한편, 쉐보레는 올해 다양한 주제 ‘임팔라 프리미엄 케어’ 이벤트를 분기별로 개최해 임팔라 고객에게 차별화된 경험과 특별한 혜택을 제공해왔다. 임팔라는 우수한 주행성능은 물론 뛰어난 안전성과 편의성으로 국내시장에서 꾸준한 호응을 이어가고 있다. 올해 연말까지 임팔라를 구입하면 최대 160만원 할인을 받을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