벤츠, ‘메르세데스 레이디스 데이’ 개최
상태바
벤츠, ‘메르세데스 레이디스 데이’ 개최
  • 이승한 기자 nyus449@gyotongn.com
  • 승인 2016.12.1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박인비-안신애 선수와 다양한 행사 열어
 

박인비-안신애 선수와 다양한 행사 열어

부암동에 메르세데스-벤츠 브랜드 하우스

메르세데스-벤츠코리아가 지난 8일 자사 여성 및 가망 고객 등을 초청해 메르세데스-벤츠 브랜드 앰버서더와 함께하는 ‘메르세데스 레이디스 데이’ 행사를 개최했다.

이번 행사는 메르세데스-벤츠 구매 고객 대상 멤버십인 메르세데스카드 회원 중 여성 고객만을 대상으로 실시된다. 지난 2월부터 메르세데스-벤츠 브랜드 앰버서더로 활동하고 있는 박인비 선수 및 안신애 선수와 함께 브랜드 경험을 제공하려고 기획됐다.

행사가 진행된 메르세데스-벤츠 브랜드 하우스는 세련된 분위기와 모던함이 어우러진 트렌디한 명소인 부암동에 이번 행사만을 위해 특별히 마련된 모던 라이프스타일 공간이다. 참여 고객은 이색적인 갤러리와 카페, 아름다운 한옥 마을을 지나 북악스카이웨이에 위치한 메르세데스-벤츠 브랜드 하우스에서 북악산 정취를 고스란히 느낄 수 있었다.

 

참가자 각 30명씩 2회 세션으로 나뉘어져 진행된 본 행사는 박인비 선수와 함께하는 점심 세션과, 안신애 선수가 함께하는 저녁 세션으로 진행됐다. 여성만을 위한 프라이빗한 공간에서 메르세데스-벤츠 브랜드 앰버서더와 여성 고객이 가깝고 친근하게 소통하고 교감할 수 있는 자리였다.

특히 진솔한 이야기를 나눌 수 있었던 토킹 세션에서는 슬럼프와 많은 역경을 꿋꿋이 이겨내고 끊임없는 도전으로 세계 최고 골프 선수가 된 박인비 선수 열정이 전해졌다. 안신애 선수 세션에서는 골프 실력은 물론 세련된 이미지 자기관리가 철저한 안신애 선수 비결이 소개됐다.

 

이밖에도 ‘원포인트 골프 레슨’ ‘향수 클래스’ ‘마카롱 클래스’ 등 다채로운 프로그램이 함께 진행돼 참가자들로부터 뜨거운 호응과 적극적인 참여를 이끌어 냈다.

메르세데스-벤츠코리아는 앞으로도 자사 고객에게 메르세데스-벤츠가 선사하는 특별한 경험을 차량에서뿐만 아니라 일상생활 속에서도 느낄 수 있도록 다채로운 라이프스타일 연계 프로그램을 제공할 계획이다.

또한 메르세데스-벤츠 브랜드 앰버서더와 다양한 활동을 통해 메르세데스-벤츠 브랜드가 담고 있는 핵심 메시지인 ‘더 베스트’ 가치를 알릴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