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요타, 새해맞이 스마트 프로모션 실시
상태바
토요타, 새해맞이 스마트 프로모션 실시
  • 이승한 기자 nyus449@gyotongn.com
  • 승인 2017.01.0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프리우스 고객 더블 FMS쿠폰 제공

프리우스 고객 더블 FMS쿠폰 제공

노후 경유차 교체하면 주유권 지원

[교통신문 이승한 기자] 한국토요타가 정유년 새해를 맞아 구매고객을 위한 다양하고 풍성한 혜택을 마련했다.

프리우스 구매고객에게는 더블 FMS(무상 유지 서비스) 쿠폰을 제공한다. 4년 8만km까지 정기 점검 및 관련 소모성 부품 교환을 무상으로 받을 수 있다. 캠리 하이브리드와 시에나 고객에게는 평생 엔진 오일 교환 쿠폰을 준다. 10년 20만km까지 엔진오일 및 엔진오일 필터를 교환해 준다.

캠리 가솔린 모델은 24개월 1.9% 초저금리할부 프로그램이 있다. 현금으로 구매하면 더블 FMS 쿠폰을 받을 수 있다. 평생 엔진오일 교환 쿠폰과 스포츠 에디션 액세서리(100대 한정)는 캠리 가솔린 모델 할부 및 현금 구매 고객 모두에게 제공된다.

또한 아발론은 36개월 저금리 유예할부 프로그램(선수금 40%, 유예율 50%, 금리 1.15%)을 선택하면 월 납입액 15만원대로 구입할 수 있다. 친환경차 프리우스V는 36개월 저금리 유예할부 프로그램(선수금 40%, 유예율 50%, 금리 3.0%)을 선택해 월 납입액 16만원대로 구매할 수도 있다.

정부 노후 경유차(디젤차) 교체 지원과는 별도로 10년 이상 된 노후 경유차 보유 고객이 토요타 하이브리드 모델을 구매하면 100만원 주유권을 지원한다.

재구매 고객을 위한 지원금 혜택도 풍성하다. 토요타와 렉서스 오너 가족이 구매하면 모델에 따라 50만원에서 최대 100만원까지 주유권을 제공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