벤츠 트럭 부품 패키지 3종 선보여
상태바
벤츠 트럭 부품 패키지 3종 선보여
  • 이승한 기자 nyus449@gyotongn.com
  • 승인 2017.02.1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차량 관리-안전 필수 순정부품

차량 관리․안전 필수 순정부품

개별 구입 보다 10~20% 할인

[교통신문 이승한 기자]  다임러트럭코리아가 13일부터 자사 고객 대상  ‘2017 부품 패키지’ 3종을 새롭게 선보인다. 다임러트럭 측은 높은 내구성과 우수한 성능을 지닌 순정부품 사용을 통해 보다 경제적인 방법으로 차량을 안전히 유지․관리함으로써 고객 혜택과 수익 증대에 기여하려는 목적으로 부품 패키지를 출시했다고 밝혔다.

이번에 나온 순정부품 패키지 가운데 첫 번째로는 ‘유로6’ 이전 모델 고객을 위한 톱4 패키지가 있다. 엔진오일, 연료필터, 오일필터 3종에 더해 난방/환기먼지 필터, 에어클리너, 수분분리기, 와이퍼 블레이드 등 18개 제품 중 1개를 선택할 수 있다. 개별 구입할 때 보다 20% 저렴하다.

‘유로6’ 모델 고객을 위해서는 엔진오일, 연료필터, 오일필터 3종으로 구성된 톱3 패키지가 있다. 10% 할인 혜택이 주어진다.

‘유로6’ 모델 고객을 위한 필터 패키지도 있다. 에어컨 필터와 에어드라이어 또는 수분분리기를 선택해 2종 또는 3종 구성이 가능하다. 개별 구입 시 보다 10% 할인받을 수 있다.

톱4 패키지는 기존 ‘유로6’ 이전 모델 보유 고객을 위한 메르세데스-벤츠 순정 엔진오일 패키지로 할인 혜택을 평균 16%에서 20%로 확대했다는 게 다임러트럭 설명이다.

또한, 이번에 새롭게 선보이는 ‘유로6’ 모델 보유 고객을 위한 메르세데스-벤츠 순정 엔진오일 패키지 톱3과 2종 또는 3종으로 구성이 가능한 에어컨 필터 패키지는 개별 구입 시 보다 10% 할인된 가격으로 제공한다.

다임러트럭은 ‘유로6’ 모델 보유 고객을 위한 톱3 필터 패키지 출시로 신차 구매 시 정기적인 유지보수와 보증 연장 혜택을 제공하는 서비스 프로그램 ‘서비스 컨트랙트’ 약정 기간이 끝났거나 운행 거리가 많은 고객에게 실질 혜택이 클 것으로 기대했다.

아울러 지난 1월 주요 부품 11종 가격 인하에 이어 이번 부품 패키지 추가 출시하는 등 고객이 메르세데스-벤츠 트럭 제품을 소유하는 동안 총 보유 비용(TCO) 절감에 기여할 수 있도록 차별화된 신뢰 서비스 프로그램을 지속적으로 선보일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