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천시, ‘관광진흥협의회 확대 재개편’ 출범
상태바
사천시, ‘관광진흥협의회 확대 재개편’ 출범
  • 조재흥 기자 hhhpt@gyotongn.com
  • 승인 2017.03.0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교통신문 조재흥 기자] 【경남】사천시가 ‘2018년 사천 바다케이블카 개통’ 대비 및 글로벌 관광시대에 효율적으로 대처하는 등 해양관광도시로 도약하기 위해 지난 2일 시청에서 ‘사천시관광진흥협의회<사진>’를 확대 재개편 출범시켰다.

본 협의회는 관광산업분야에 직접 관여하고 있거나 관련이 있는 전문인 또는 서비스업종을 관장하고 있는 대표자, 농촌체험관광대표, 학계 등 지역관광정책에 대한 이해를 갖춘 전문가를 비롯한 23명의 위원으로 구성해 2년간 활동을 전개한다.

또한 사천시에서 추진하는 관광자원의 개발사업에 대한 자문역할과 각종 관광시책사업들에 대한 심사분석 및 지원, 관광업무에 대한 검토 및 자문 등 관광사업에 대한 폭넓은 역할뿐만 아니라 관광객 유치 팸투어, 전국대학생 이순신 바닷길 체험행사, 외국인유학생 문화관광투어 등 사천관광 홍보와 관광도시로의 이미지 제고에 나선다.

특히, 이날 협의회에서는 숙박업과 음식업소의 청결운동과 친절교육을 지속적으로 실시하여 호텔 등 고객별 맞춤형 서비스를 제공하고 사천관광을 알리는데 각 분야에서 그 역할을 다하기로 다짐하였다

송도근 사천시장은 “사천 바다케이블카가 정상적으로 추진되고 있으므로 사천관광진흥을 위해 각자 맡은 분야에서 최선을 다해 힘써 주길 바란다”면서 23명의 위원에게 위촉장을 수여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