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니발 크루즈 예약 시스템 공개
상태바
카니발 크루즈 예약 시스템 공개
  • 교통신문 webmaster@gyotongn.com
  • 승인 2009.05.1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세계최대 크루즈라인 카니발크루즈의 B2B 예약시스템‘BookCCL’이 올해 처음으로 한국 크루즈 시장에 공개된다.
카니발 예약시스템(BookCCL)은 미국 비자 면제 프로그램 시행으로 미주 여행에 대한 관심이 고조되고 있는 가운데, 미국을 출발하는 항구를 중심으로 총 22개 지역의 보다 빠른 객실 상황과 객실 요금 등을 실시간 조회 할 수 있는 편리한 예약 시스템으로 이번 설명회를 통해 효율적인 사용 방법과 운영 방안을 지원해 카니발 크루즈에 대한 관심과 이해를 높일 예정이다.
카니발 예약시스템을 통해 각 여행사는 예약블록 작업 등이 가능하게 돼 전보다 손쉽게 크루즈 판매를 할 수 있게 됐다.
이번 카니발 크루즈 예약 시스템 설명회는 오는 13일 오전 10시부터 2시간 동안 한국관광공사 3층 T2 아카데미 교육장에서 진행된다.
참가를 원하는 여행사는 크루즈 인터내셔널 홈페이지, 여행사 전용 접속 후 자료 다운로드에서 신청서를 다운 받을 수 있으며 접수는 팩스(02-2178-9166)로 하면된다.
카니발크루즈는 세계 최대 크루즈 선사로서 프리미엄 크루즈 시장의 선두주자이자 대표적인 크루즈 라인이다.
안락한 휴식형태의 크루즈 보다는 신나고 재미있는 크루즈 경험에 중점을 두는 FUN SHIP 크루즈로서, 특히 어린이를 위한 선상 프로그램인 'CARNIVAL CAMP'를 운영해 가족여행객과 어린이들이 안전하고 즐거운 시간을 보낼 수 있도록 세심하게 배려하고 있다.
총 22척의 선박을 보유하고 있으며 카리브해와 알래스카, 지중해, 멕시코, 하와이 지역 등 전세계에 걸쳐 크루즈 여행을 제공하고 있다.
자세한 내용은 카니발크루즈 한국총판매 회사인 크루즈 인터내셔널에서 확인할 수 있다.(문의 02-775-0240)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