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질랜드관광청 OCN 가족여행 및 "떠나요 뉴질랜드" 이벤트
상태바
뉴질랜드관광청 OCN 가족여행 및 "떠나요 뉴질랜드" 이벤트
  • 교통신문 webmaster@gyotongn.com
  • 승인 2009.05.1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5월 한달 동안 블로그에 나만의 뉴질랜드 여행계획 올리고 뉴질랜드로 떠나자. 
뉴질랜드관광청은 오는 31일까지 OCN과 함께 가족여행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가족과 함께, 친구와 함께 대자연과 엑티비티를 즐길 수 있는 재미나고 참신한 나만의 뉴질랜드 여행계획을 각자의 블로그에 올리고 뉴질랜드관광청 사이트에 본인의 블로그를 연결하기만 하면 응모가 완료된다.
블로그에 올리는 글에는 특별한 양식 제한이 없으며 분량 또한 원하는 만큼 자유롭게 올릴 수 있기 때문에 블로그를 가지고 있는 사람이면 참여할 수 있다.
뉴질랜드관광청에서는 뉴질랜드닷컴에 링크된 응모자들의 블로그 주소를 직접 보고 총 3명을 선정해 뉴질랜드로의 멋진 여행의 기회를 제공한다.
뉴질랜드 여행계획을 위해 필요한 정보들, 주요 관광명소부터 음식, 뉴질랜드 축제정보와 드라이빙 코스에 필요한 지도, 숙소에 이르기까지 뉴질랜드관광청홈피(www.newzealand.com)에서 필요한 정보를 최대한 활용할 수 있다.
또, 뉴질랜드관광청은 이달부터 5개월간 연속으로 SBS FM 정지영의 스위트뮤직박스에서 "떠나요 뉴질랜드!" 이벤트를 진행한다.
정지영의 스위트뮤직박스에서는 떠나요 뉴질랜드라는 새로운 코너를 개설하고 매달 새롭고 재미난 주제로 사연을 받아 월장원에게 뉴질랜드 여행권 2매를 제공한다.
매달 바뀌는 주제는 뉴질랜드관광청과 스위트뮤직박스를 통해서 알 수 있다.
첫 달인 5월에 진행되는 "우리 엄마 아빠, 이렇게 결혼했어요" 이벤트는 어버이날이 포함된 가정의 달을 맞아 부모님께 효도할 수 있는 멋진 기회를 제공한다.
그 때 그 시절, 엄마 아빠의 알콩달콩 연애담 혹은 첫 만남에서 결혼에 골인하기까지의 재미난 에피소드 등을 스위트뮤직박스 '떠나요 뉴질랜드' 게시판에 올리면 채택된 사연은 매주 수요일 2부에서 소개 방송된다.
그리고 6월에는 가수 이한철씨와 함께 여행노래 만들기 프로젝트가 진행될 예정이다.
이벤트에 대한 더 자세한 정보와 뉴질랜드 여행정보는 www.newzealand.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