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성자동차, 블루밍 페스티벌 진행
상태바
한성자동차, 블루밍 페스티벌 진행
  • 이승한 기자 nyus449@gyotongn.com
  • 승인 2017.03.1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전국 전시장서 봄 테마 존 운영

3월 출고 일부 고객에게 선물도

[교통신문 이승한 기자] 메르세데스-벤츠 공식 딜러 한성자동차가 봄 시즌을 맞아 ‘한성자동차 블루밍 페스티벌’을 진행한다고 8일 밝혔다. 봄을 테마로 한 새로운 전시장 구성과 함께 방문 고객을 위한 100% 경품 당첨이벤트, 차종별 구매고객을 위한 선물 행사 등 풍성한 이벤트가 진행된다.

우선 전시장에는 봄을 테마로 새롭게 꾸며진 ‘더 뉴 E클래스 존’이 방문 고객을 맞이한다. 더 뉴 E클래스를 위해 별도로 마련된 공간에는 차량 특징을 한눈에 알아볼 수 있도록 안내문이 함께 준비돼 방문 고객 이해와 편의를 도울 예정이다.

이와 함께 전시장 방문 고객을 대상으로 하는 100% 당첨 경품 이벤트도 진행한다. 전국 한성자동차 전시장에 비치된 터치스크린을 통해 참여 가능하며, 추첨 결과에 따라 1등 메르세데스-벤츠 보스턴 백, 2등 메르세데스-벤츠 텀블러, 3등 메르세데스-벤츠 스타 키링을 각각 증정한다.

3월 차량 구매 고객을 위한 선물도 마련됐다. 더 CLS(메르세데스-AMG 모델 포함), 더 E클래스 쿠페, 더 E클래스 카브리올레 구매 고객에게 이탈리아 프리미엄 커피 머신 브랜드인 드롱기 아이코나 빈티지 세트(에스프레소 머신과 토스터기)를 제공한다.

또한 한성자동차는 매월 디지털매거진 ‘위드 한성’을 발행해 메르세데스-벤츠 최신 모델에 대한 소식부터 음식·음악·여행 등 자동차 생활 관련 폭 넓은 주제 글을 홈페이지에 게재하고 있다. 이번 달 발행 예정인 위드 한성 54호 ‘더 뉴 E클래스와 함께 인텔리전트해지기’에서는 ‘더 뉴 E클래스 인텔리전트 드라이브’ 기능에 대한 소개 등 유익한 정보를 만날 수 있다.

울프 아우스프룽 한성자동차 대표는 “날씨가 따뜻해지는 봄을 맞아 고객을 위한 보다 활동적인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이번 행사를 통해 봄을 만끽하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