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콩 여름축제 6월29일 개막
상태바
홍콩 여름축제 6월29일 개막
  • 교통신문 webmaster@gyotongn.com
  • 승인 2009.05.2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언제나 새로운 것을 발견할 수 있는 홍콩
 

홍콩 하면 젊은 여성들이 여행을 가는 곳으로만 생각하지만, 정보와 시간 그리고 소비가 가능한 직장 맘과 주부(가족)들에게도 강한 곳이다.
특히, 아이들의 교육적인 면을 비롯해 쇼핑, 관광(디즈니랜드, 오션파크 등) 그리고 전 세계적인 음식을 맛 볼 수 있는 곳이 홍콩으로 아시아 최고 관광 도시라 해도 손색이 없다.
홍콩의 여름은 끝없는 유혹 속으로 빠져드는 순간 멈출 수 없는 쇼핑과 음식, 짜릿한 즐거움이 기다린다.
여름 축제 기간 중 펼쳐지는 다양한 경품과 혜택들을 누릴 수 있는 절호의 기회, 놓치지 말자.

Hong Kong Summer Spectacular(홍콩 여름축제)
6월 29일부터 8월 31일

너무나 잘 알려진 홍콩 섬머 템테이션, 매년 새로운 모습으로 찾아오는 쇼핑 마니아 행사는 올 여름 최고의 하이라이트 행사다.
VISA 경품 행사와 쇼핑몰과 백화점에서 제공하는 놀랄만한 메가 세일 프로모션 이벤트에 참여해 원하는 쇼핑도 하고 경품도 받고, 두 배의 만족감을 느낄 수 있다. 

경품 프로그램
비자 컴퍼니(Visa Company)와 올해도 손을 잡고 2억 원 상당의 풍성한 경품들로 대대적인 행사를 진행한다.
경품으로는  미니 쿠퍼자동차(한국, 중국, 대만, 마카오 관광객 한함)  루이비통 여행 가방세트(위 관광객 제외한 나머지 해외 관광객과 홍콩 시민)  매주 1명 추첨 5000홍콩달러(한화 약 80만원) 상당 캐쉬백을 증정한다.
경품참여는 비자카드로 300홍콩달러(한화 약 4만8000원) 이상 사용 시 경품 응모가 가능하며 영수증을 비자 웹사이트에 등록하면 된다.
쇼핑을 더해 갈수록 응모권이 쌓이게 돼 경품 당첨 기회를 더 높일 수 있다
쇼핑몰 및 백화점에서도 여름 메가세일, 관광객들에게 주는 특별 보너스 행사가 준비된다.
트렌디한 상품에서부터 세계적인 명품까지 저렴한 가격에 구매할 수 있을 뿐 아니라, 다양한 특별 혜택들까지 받을 수 있는 절호의 기회다.
각 호텔들도 2박3일 특별 패키지를 제공하고 있으며 참여 호텔 리스트는 홍콩 여름축제 미니 사이트를 참조하면 된다.
각 상점에서는 보너스 팩을 배포한다. 10여개 패션숍에서 구매시 할인을 받을 수 있다. 
올해는 음식과 와인의 해를 맞아 색다른 맛과 그 맛의 깊이를 쫓는 미식가를 포함해 다양한 음식을 경험하고 싶은 욕망을 모두 충족 시켜 줄 수 있는 곳이 바로 음식 천국, 홍콩이다.
맛도 즐기고 경품도 받을 수 있는 2배 기쁨을 이번 여름에 홍콩 여행에서 느껴보자.
또한 주요 관광지에서 해외관광객들에게 3-5개 투어 및 교통수단을 이용할 수 있는 쿠폰 제공은 물론 2개 페리장에서는 특별패키지와 함께 주변의 오랜 역사와 전통을 자랑하는 상점들도 즐거운 할인혜택을 선사한다.
아시아 뮤직 페스티벌은 8월15일부터 16일까지 화려하게 펼쳐지며 티켓 구매는 6월 중순부터 가능하다.
홍콩관광진흥청 웹사이트 안에 여름축제 미니사이트(사진)가 있다.
다양한 혜택과 풍성한 정보들이 이곳을 잘 응용하면 여름 홍콩여행에서 뜻밖의 행운의 주인공은 바로 당신일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