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드코리아, ‘패밀리 서비스 캠페인’ 실시
상태바
포드코리아, ‘패밀리 서비스 캠페인’ 실시
  • 이승한 기자 nyus449@gyotongn.com
  • 승인 2017.04.2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5월 한 달간, 포드·링컨 전 차종 대상

[교통신문 이승한 기자] 포드세일즈서비스코리아가 가정의 달을 맞아 포드·링컨 전 차종을 대상으로 안전운전 및 차량관리를 위한 ‘포드 패밀리 서비스 캠페인’을 5월 한 달간 실시한다.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진행되는 ‘포드 패밀리 서비스 캠페인’은 황금연휴를 포함해 가족 여행이 증가하는 시즌에 맞춰 여행 전 차량 사전점검 및 수리를 받으려는 포드·링컨 고객에게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

캠페인 기간 동안 전국 포드·링컨 공식 서비스센터를 방문한 고객은 포드코리아 마스터 테크니션으로부터 전문적인 무상점검 서비스와 오일 품목에 대해 무상 보충 서비스를 제공받을 수 있다. 또한 안전 운행을 위한 주요 점검 사항인 엔진오일 교환과 차량 수리 10% 할인 혜택도 받을 수 있다. 캠페인 기간 내 공식 서비스센터를 방문해 서비스를 받는 고객에게는 선착순으로 사은품을 준다.

변재현 포드코리아 서비스 부문 총괄 전무는 “황금연휴 등으로 여행이 증가하는 5월에는 장거리 운전에 대비해 차량점검을 받는 것이 필요하다”며 “포드코리아는 전문적이고 체계적인 서비스를 제공해 고객이 차량 상태를 최상으로 유지하며, 안전하고 쾌적한 여행을 경험하는데 보탬이 되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포드코리아는 전국적으로 29개 공식 서비스센터를 운영 중이며, 전국 어디에서든 포드만의 서비스를 경험할 수 있도록 고객 접근성을 강화해 가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