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엔카 바이럴 영상 입소문 타고 300만 뷰 ‘돌파’
상태바
SK엔카 바이럴 영상 입소문 타고 300만 뷰 ‘돌파’
  • 김정규 기자 kjk74@gyotongn.com
  • 승인 2017.05.1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드림카 구매과정 감각적으로 표현, 기념 이벤트도

[교통신문 김정규 기자] SK엔카의 바이럴 영상이 높은 누적 조회수를 기록하며 관심을 모으고 있다.

해당 영상이 입소문을 타면서 SK엔카닷컴은 ‘지구를 여행하는 드라이버를 위한 안내서’의 누적 조회수가 영상 공개 3주 만에 300만 뷰를 돌파했다고 지난 15일 밝혔다.

이번에 공개한 영상은 남자 주인공이 SK엔카에서 제공하는 다양한 서비스를 이용해 자신의 현실적인 드림카를 구매하는 과정과 심리 상태를 위트있게 표현했다는 평이다.

밤새 중고차 매물을 검색하고 피곤해하는 모습과 정해진 예산과 차의 상태 사이에서 고민하는 모습에서 자동차 구매 경험이 있는 소비자들의 공감을 자아낸다.

누적 조회수 300만 뷰 돌파 기념 이벤트도 실시한다. 오는 31일까지로 영상을 감상한 뒤 ‘좋아요’를 누르고 댓글에 영상을 대한 감상평을 작성한 다음 자신이 현재 타고 있는 차와 앞으로 타고 싶은 차를 선택하면 참여할 수 있다. 추첨을 통해 삼성 갤럭시 S8(1명), 차량용 공기 청정기(1명), 휴대용 미니 프레소(3명), 스타벅스 기프티콘(30명) 등 푸짐한 경품을 제공한다.

박홍규 SK엔카 사업총괄본부 본부장은 “SK엔카에서 제공하는 다양한 서비스를 이용해 자신만의 드림카를 구매하는 과정을 재미있게 보여주고자 기획했다”며 “이번 영상을 통해 드림카를 구입하는 설렘과 즐거움을 조금이나마 경험했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