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트로엥, 코베아 캠핑 페스티벌 공식 후원
상태바
시트로엥, 코베아 캠핑 페스티벌 공식 후원
  • 이승한 기자 nyus449@gyotongn.com
  • 승인 2017.05.1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0~21일 개최 ‘코카프’에 차량 전시
▲ 그랜드 C4 피카소

[교통신문 이승한 기자] 한불모터스가 오는 20부터 21일까지 경기도 가평 자라섬 오토캠핑장에서 개최되는 코베아 캠핑 페스티벌 ‘2017 봄 코카프’를 공식 후원한다. 한불모터스는 지난 2014년부터 4년째 코베아 캠핑 페스티벌 ‘코카프’를 후원하고 있다. 캠핑과 레저 등 아웃도어 활동에 관심 많은 고객에게 시트로엥 대표 모델을 경험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해 다양한 브랜드 매력을 전달한다는 방침이다.

이번 코카프 현장에서는 프리미엄 7인승 다목적차량(MPV) ‘그랜드 C4 피카소’와 5인승 MPV ‘C4 피카소’는 물론, 독특한 스타일이 돋보이는 ‘C4 칵투스’ 등 시트로엥 대표 인기 모델을 한 자리에서 만나 볼 수 있는 전시존이 마련된다. 멋진 브랜드 모델의 감각과 매력을 경험할 수 있다. 차량에 관한 상담과 계약 진행도 가능하며 참여한 고객에게는 선물을 준다.

그랜드 C4 피카소는 국내 수입차 시장 유일 7인승 디젤 MPV 모델로 유선형의 유려한 디자인, 높은 연비, 공간 활용도, 첨단 운전자 보조 시스템 등 패밀리카 장점을 고루 갖춘 모델이다. 특히 확 트인 시야와 개방감을 선사하는 파노라믹 윈드 스크린과 글라스 루프는 탑승객에게 보다 쾌적하고 특별한 경험을 선사한다.

C4 칵투스는 독창적인 아이디어와 경쾌한 디자인으로 완성된 소형 스포츠다목적차량(SUV)으로 디자인과 차체 보호를 동시에 만족시키는 에어범프, 여행에서 영감을 받은 실내 인테리어 등 매력적인 내·외관 디자인을 자랑한다. 여기에 ℓ당 17.5km에 이르는 뛰어난 연비와 세계 최초 루프 에어백 기술로 구현된 넓은 실내 공간 등 높은 효율성까지 더해져 많은 소비자에게서 사랑을 받고 있다.

한편 ‘2017 봄 코카프(코베아 캠핑 페스티벌)’는 종합 캠핑레저 기업 코베아가 주최하는 행사로, 캠핑을 사랑하는 고객 4000여명이 참여한다. 쉐프 캠핑 요리 토크쇼, 레포츠 체험 등 다채로운 프로그램과 함께 마마무·스윗소로우·브로맨스가 출연하는 음악 콘서트, 어린이 뮤지컬 공연 등이 진행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