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면세쇼핑과 관광으로 여름더위 녹인다”
상태바
“면세쇼핑과 관광으로 여름더위 녹인다”
  • 교통신문 webmaster@gyotongn.com
  • 승인 2009.08.1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제주관광공사 5+1이벤트 2000명에게 선물

 

제주관관공사에서 선보인 알찬 피서를 위한 관광상품과 이벤트가 인기 몰이를 하고 있다.
제주관광공사 지정면세점과 도내 19개 주요 관광지들은 제주를 찾는 관광객과 도민들을 대상으로‘알찬 휴가! 5+1 이벤트’를 진행, 2000명에게 줄 푸짐한 경품 선물을 준비하고 있어 제주를 찾는 관광객들의 발길을 즐겁게 하고 있다.
5+1 이벤트의 '5'는 5곳의 관광지를, '1'은 제주관광공사 지정면세점을 의미하는 것으로 여름성수기 숙소 및 해수욕장에 주로 체류하는 관광객을 외부관광으로 유도해 관광지 등 지역경제 활성화 도모와 도 전역에 걸친 행사 진행으로 관광객에게 흥미를 제공함은 물론 관광지를 골라보는 재미를 느끼게 하기 위해 기획됐으며 오는 31일까지 이벤트가 진행된다.
참여 관광지는 건강과 성 박물관, 방림원, 산굼부리, 생각하는 정원, 석부작테마공원, 세계자동차박물관, 소리섬박물관, 소인국테마파크, 아프리카박물관, 일출랜드, 제주러브랜드, 제주미니미니랜드, 제주민속촌박물관, 제주유리의성, 제주조각공원, 테디베어뮤지엄, 평화박물관, 프시케월드, 한림공원 등 19곳.
이벤트 참여방법은 19곳의 관광지나 제주관광공사 지정면세점을 방문해 응모권을 받고 5곳의 관광지를 관람하고, 제주관광공사 지정면세점(필수코스)에서 면세쇼핑을 한 후, 각 방문지에서 방문확인도장을 받은 응모권을 응모함에 넣으면 된다. 관광지들과 면세점 방문은 순서에 상관없다.
응모함은 19개 관광지와 제주관광공사 지정면세점 안내데스크 및 공항 만 인도장, 공항 만 관광협회 안내데스크 등 26곳에 비치돼 있다.
이번 이벤트의 즐거움은 역시 푸짐한 경품.
150만원 상당의 42인치 LCD TV, 김치냉장고, 왕복항공권(제주-김포), 호텔숙박권, 면세점 할인권, 관광지 무료입장권, 관광지별 제공 경품 등 2000여명에게 경품이 지급되는 초대형 이벤트다.
당첨자 추첨 및 발표는 9월3일이며 당첨자 명단은 제주관광공사 및 지정면세점, 제주도관광협회 홈페이지에 공지한다.
이와 함께 5+1 이벤트 후기공모전도 마련돼 있다. 이벤트 응모자를 대상으로 한 후기공모전은 9월20일까지 시행된다.
제주관광공사 지정면세점 네이버 카페(http://cafe.naver.com/jtodutyfree)를 통해 후기접수가 이뤄지고, 후기작성 방법은 카페를 참고하면 된다.
후기 공모전 상품도 왕복항공권을 비롯해 호텔숙박권, 면세점 할인권, 관광지 무료입장권 등 푸짐한 경품이 준비된다.
후기공모전 당선자는 9월25일 발표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