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그인 투어리즘 2009 9월 17일 개막
상태바
로그인 투어리즘 2009 9월 17일 개막
  • 교통신문 webmaster@gyotongn.com
  • 승인 2009.08.1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국관광공사(사장 이참)는 오는 9월 17-18일 서울무역전시컨벤션센터에서 LogIn Tourism 2009를 개최한다.
동 행사는 관광과 최신 IT기술 융합을 통한 관광산업의 발전방향을 제시하고 e-Tourism의 국내외 트렌드 활용에 관해 모색해보는 국내 유일의 e-Tourism 포럼으로 문화체육관광부, 한국관광협회중앙회, 한국관광학회, 한국인터넷진흥원이 후원한다.
올해로 4회를 맞는 LogIn Tourism 2009의 주제는‘문화, 관광, 그리고 기술(Culture, Tourism&Technology)’로 유럽 및 아시아 지역의 온라인 여행시장의 선도기업 CEO들의 개막 기조연설을 통해 국제적 업계 트렌드를 공유하고 미래 비전을 전망하고, 포럼 세션은 2개의 트랙으로 진행된다.
Industry & Technology 트랙은 관련 업계(여행 관광 및 IT, 온라인 마케팅 등) 비즈니스 사례 위주로, Trend & Research 트랙은 대학, 정부기관 연구원의 최신 연구사례, 지자체 관광마케팅 성공사례 등으로 구성해 참가자들이 각자의 관심분야에 따라 선택적으로 참여할 수 있도록 했다.
송재근 관광공사 마케팅정보시스템 팀장은 "행사 기반조성과 국민 참여 독려를 위해 무료로 진행됐던 LogIn Tourism은 지난해부터 유료참가로 전환해 실수요자 중심의 내실 있는 행사로 진행된다"며, "다수 사용자의 직접경험 또는 지식이 다른 이들에게 막강한 영향력을 미치는 요즘 LogIn Tourism 2009가 e-Tourism 관련 지식을 공유하는 장이 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밝혔다.
참가신청은 전용 홈페이지()를 통해 하면 된다.
온라인 사전 접수(유료)를 한 참가자에게는 행사 당일 중식쿠폰과 발표 자료집, 기념품 및 경품응모권이 제공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