힐튼그랜드베케이션클럽 맞춤형 설명회 9월11일 개최
상태바
힐튼그랜드베케이션클럽 맞춤형 설명회 9월11일 개최
  • 교통신문 webmaster@gyotongn.com
  • 승인 2009.08.1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힐튼그랜드베케이션클럽(HGVC)은 오랜 역사와 명성을 자랑하는 힐튼호텔 계열의 최고급 개인 별장 형태의 리조트로 전세계 46개 체인을 통해 회원에게 언제 어디서나 내 집같이 편안한 휴가를 제공한다.
최고급 별장식으로 모든 객실에 침실, 거실, 현대식 주방시설을 갖춘 HGVC는 일반 리조트와는 달리 타임셰어 오너십으로 운영되며 회원이 소유한 기간(7일, 14일, 28일 등)만큼 매년 내 집같이 사용할 수 있다.
오너십 가격은 얼마나 많은 주를 소유하는지, 어떤 지역, 어떤 리조트의 어떤 객실 타입을 구매하는 지에 따라 다르며, 리조트 사용은 다음해로 연기하거나 타인에게 판매 또는 양도가 가능하다
만약 오너십으로 가입한 리조트가 아닌 다른 지역으로 출장이나 휴가를 계획한다면 뉴욕, 하와이, 라스베이거스, 플로리다 등 미국 내 리조트뿐만 아니라 멕시코, 아일랜드, 포르투갈 등 전세계에 위치한 46개 HGVC를 사용할 수 있다.
또한 오너십은 힐튼호텔에서 운영하는 HHonors 포인트와 교환이 가능해 전세계 78개국에 위치한 약 2935개 힐튼호텔이나 제휴 호텔 및 리조트에서 대체해 이용할 수 있다.
HGVC 한국사무소는 하이엔드 마켓을 겨냥해 오너십을 미리 체험해 볼 수 있는 체험 패키지를 판매하고 있는 가운데 부부동반 개인 맞춤 설명회를 오는 9월11일부터 13일까지 밀레니엄 서울 힐튼호텔에서 개최한다.(문의 02-2055-3340)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