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일여행 가을 허니무너를 위한 조기예약 이벤트
상태바
내일여행 가을 허니무너를 위한 조기예약 이벤트
  • 교통신문 webmaster@gyotongn.com
  • 승인 2009.08.1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개성만점 허니무너들의 생애최고 로맨틱 허니문 만들기
 

개인의 가치와 개성을 추구하는 '개인화' 소비성향이 최근 메가트렌드로 떠오르면서 자신의 스타일과 취향을 최대 반영한 '개별여행'을 즐기려는 예비 허니무너들이 늘어나고 있다.
이는 개별여행상품이 기존의 패키지 허니문상품보다 좀 더 신선하고 자유스러운 여행을 만들기가 가능하기 때문.
신세대 허니무너들은 자유로운 일정 위에 좀 더 남과는 다른 둘만의 소중한 여행을 만들기를 원하고 있다.
개별여행 즐겨찾기 내일여행(대표 이진석)은 이런 트렌드에 발맞추어 홈페이지 허니문 섹션을 새 단장하고 가을 허니무너들을 겨냥한 조기예약 이벤트를 선보였다.
일찍 예약 하면 할수록 할인된 가격으로 상품을 예약함과 동시에 현지에서 즐길 수 있는 프리미엄 서비스 예약, 여행정보가 가득한 정보책자 제공 등 다채로운 혜택을 누릴 수 있어 인기 만점.
또한 내일여행 직원들이 직접 체험한 내일여행 허니문 금까기 체험글이 함께 수록 돼 있어 예비 허니무너들에게 좋은 정보를 제공한다.
꿈에 그리던 행복한 결혼생활의 시작과 동시에 떠나는 여행인 만큼 꼼꼼하게 챙겨 보고 나와 배우자에게 딱 맞는 여행을 준비해보자.

 -경제적이면서도 럭셔리한 허니문을 꿈꾼다면? 실속파 동남아 허니문 금까기

짧은 비행시간과 저렴하면서도 럭셔리한 리조트들이 다양한 동남아지역은 허니무너들의 영원한 스테디셀러다. 도시 여행이 아쉽다면 홍콩이나 방콕을 경유해 푸껫, 세부 등을 여행할 수 있는 상품이 좋다. 내일여행은 푸껫, 세부 허니문 전 구간 왕복 비즈니스 업그레이드 서비스를 제공해 주고 있으며 동남아 휴양도시 특급호텔이용 상품이 구성돼 있다. 상품가는 79만9000원부터며 호텔숙박권, 동남아 왕복항공권, 1억원 상당의 여행자보험 포함.

- 낭만의 지존, 유럽을 꿈꾸는 낭만파 유럽 허니문 금까기

환상적인 유럽 분위기를 만끽하고 싶지만 비행시간이 길다고 망설이고 있다면 걱정은 이제 그만. 유럽은 워낙 취항하는 항공사가 많아 시간대가 다양하고, 대한항공과 같은 직항편 또는 에어프랑스나 KLM네덜란드 항공과 같은 유럽직항편을 이용하면 동남아 지역 비행시간과 몇 시간 차이 나지 않는다. 또한 23시55분에 파리로 출발하는 아랍에미레이트 항공편을 이용하면 그 다음날 아침 도착해 여행을 시작할 수 있어 시간을 경제적으로 쓸 수 있어서 좋다.
내일여행은 유럽 허니문 금까기를 이용하는 고객들에게 인천 국제공항 특급호텔 1박 숙박권을 무료로 증정하고 있으며 파리, 로마, 런던, 프라하, 비엔나, 마드리드, 바르셀로나 중 한곳의 지식가이드 투어를 제공받을 수 있다.
상품가는 179만원부터며 호텔숙박권, 유럽 왕복항공권, 1억원 상당의 여행자보험, 유럽으로 가출하기 최신 개정판, 로밍폰 무료 임대 서비스, 알뜰여행을 위한 각종 할인쿠폰이 포함돼 있으며, 파리, 프라하, 로마 도착 시 공항에서 호텔 픽업 서비스를 무료로 지원해주고 있다. 유럽허니문 금까기는 90일 전에 예약시 상품가의 5% 할인혜택을 60일 전에 예약 시 3% 할인혜택을 드리는 조기예약 이벤트가 동시 진행되고 있어 서둘러 예약하는 지혜도 필요.

 -내 생애 단 한번뿐, 나는야 럭셔리파! 하와이, 뉴칼레도니아 허니문 금까기

휴양과 즐길거리가 풍부한 하와이는 허니문 최고의 여행지로 손꼽히고 있는 명성답게 허니무너들에게 인기만점. 작년 11월부터 무비자 입국이 가능해지면서 그 인기가 날로 높아지고 있는 추세로 상품가는 181만원부터며 호텔숙박권, 하와이 왕복항공권, 1억원 상당의 여행자보험 등이 포함돼 있다. 90일전에 예약하면 상품가 30만원이 할인되는 특전과 하와이 선셋 디너크루즈 또는 스노클링 등 다채로운 혜택이 추가로 주어진다.
프랑스 남부지방의 분위기와 남태평양의 풍경이 어우러진 뉴칼레도니아. 천국에 가까운 풍광뿐만 아니라 다양한 즐길거리가 풍부할 뿐 아니라 최근 인기 드라마 꽃남 촬영지로 잘 알려진 뉴칼레도니아로 꿈같은 허니문을 떠나보자. 상품가는 124만원부터며 호텔숙박권, 뉴칼레도니아 왕복항공권, 1억원 상당의 여행자보험이 포함돼 있으며 90일 전에 예약시 상품가의 5% 할인, 대한항공 이용 시 인천 특급호텔 1박 무료 숙박권, 누메아 메르디앙호텔 이용 시 와인이 무료로 제공된다. 이 외에도 일데팡메르디앙호텔 이용 시 디럭스 룸에서 방갈로 스윗트 룸으로 룸 업그레이드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