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엔카직영 ‘시크릿딜’, 최대 300 특별할인 중고차 투표로 선정
상태바
SK엔카직영 ‘시크릿딜’, 최대 300 특별할인 중고차 투표로 선정
  • 김정규 기자 kjk74@gyotongn.com
  • 승인 2017.06.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페이스북 투표로 판매 차량 선정
 

[교통신문 김정규 기자] SK엔카직영이 7월 페이스북 라이브 방송 ‘시크릿딜’을 통해 특별 할인가에 판매될 중고차를 소비자 투표를 통해 선정한다.

시크릿딜은 지난해부터 직영몰 공식 페이스북 채널에서 생방송으로 직영차 1대를 특별 할인된 가격에 판매하는 이벤트이다. 시청자와 실시간으로 소통하며 중고차를 소개하는 콘텐츠로, 생방송 중 최종 할인 가격이 공개되고, 방송 당일에만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오는 17일 진행되는 시크릿딜은 소비자가 만드는 스페셜 방송으로 진행된다. 이후 30일까지 공식 페이스북에서 투표를 진행, 소비자가 직접 뽑은 차량을 특별한 가격에 판매할 계획이다. 투표 참여자 중 30명을 추첨해 아이스 아메리카노 기프티콘을 증정할 예정이다.

시크릿딜 후보 차량은 BMW 3시리즈(320d), 아우디 뉴 A6, 기아 K5, 쉐보레 말리부 등 총 4대의 직영차로, 최종 할인 가격은 방송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지난해 6월부터 총 12번의 시크릿딜 방송이 진행된 가운데, 이 중 8대의 차량이 생방송 중 판매됐다. 시크릿딜에서 거래된 가장 비싼 중고차는 BMW 528i 2010년식으로, 정상 판매가격에서 무려 300만원 할인된 2000만원에 판매됐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