푸조·시트로엥, 원주서비스센터 오픈
상태바
푸조·시트로엥, 원주서비스센터 오픈
  • 이승한 기자 nyus449@gyotongn.com
  • 승인 2017.07.0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강원 지역 서비스 강화 기대
 

[교통신문 이승한 기자] 한불모터스가 3일 강원도 원주시에 푸조·시트로엥 서비스센터를 오픈 하며 서비스 강화에 나섰다.

새롭게 신설된 원주서비스센터는 대규모 주거단지 원주 혁신도시와 원주IC 및 남원주IC에 인접해 있어 접근성이 좋다. 한불모터스는 이번 서비스센터 오픈을 통해 강원 지역 서비스를 강화하고 고객 만족도를 향상시킬 계획이다.

 

원주서비스센터는 지상 2층에 대지 2356㎡ 규모로 지어졌다. 월 200여대 정비 작업이 가능한 워크베이 4대와 전문 인력을 갖춰 신속하고 전문적인 서비스 제공이 가능하다. 일반 경정비는 물론, 판금도색 서비스까지 지원한다. 최대 50대까지 수용 가능한 넓은 주차장과 쾌적한 고객 상담실 및 대기실이 마련돼 있다.

 

한편 원주서비스센터 오픈 기념으로 7월 한 달간 대대적인 프로모션이 진행된다. 먼저 서비스센터 입고고객 대상 부품 금액 20%와 공임비 1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보험수리, 리본 캠페인, 부품 판매는 제외된다. 이와 함께 무상점검 및 수리 고객 대상 유리막코팅, 언더코팅 50% 할인 혜택, 미등/브레이크 등 전구류 점검 및 무상교환, 그리고 각종 오일류 및 워셔액 무상 보충 서비스도 진행된다. 프로모션 기간 중 차량을 재구매하는 고객에게는 유리막코팅과 언더코팅이 무상 지원된다.

원주서비스센터는 강원도 원주시 동부순환로 289에 위치해 있고, 자세한 사항은 033-746-9501로 문의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