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 미니 컨버터블’과 함께 즐긴 파티
상태바
‘뉴 미니 컨버터블’과 함께 즐긴 파티
  • 이승한 기자 nyus449@gyotongn.com
  • 승인 2017.07.1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고객 대상 프라이빗 풀 파티 이벤트
 

[교통신문 이승한 기자] 미니가 패션잡지 ‘코스모폴리탄’과 네스트호텔이 함께하는 ‘더 스트랜드(The Strand)’ 풀 파티에 메인 스폰서로 참가하고 고객 행사를 진행했다.

미니는 지난 7일 인천 송도 네스트 호텔 사계절 인피니티풀에서 프라이빗 풀 파티 형식으로 진행된 행사에서 브랜드 특유 오픈에어링 감성을 구현한 모델인 ‘뉴 미니 컨버터블’ 구매고객 및 가망고객 60여명을 초청해 축제 시간을 가졌다.

 

행사장에서는 팔로알토(Paloalto)와 맥시마이트(Maximite) 등 인기 힙합 뮤지션 공연과 다양한 이벤트 및 쇼가 진행돼 열정적인 분위기를 연출했다. 참석한 모든 미니 고객에게는 풀 파티 입장권과 ‘뉴 미니 컨버터블’ 전용 주차공간이 마련됐으며, 조식을 포함한 1박 숙박권 혜택도 주어졌다.

한편 미니는 이번 행사와 더불어 일상의 특별함을 추구하는 다양한 테마의 ‘애드 스토리즈(Add Stories)’ 캠페인을 지속적으로 선보이고 있다. 상반기에는 반려견 초청 1박2일 여행 이벤트, 이색 골프대회, 친구와 함께하는 수상 스포츠 등 일상을 탈피해 활동적인 모험을 즐길 수 있는 다양한 액티비티 프로그램으로 고객에게서 큰 호응을 얻었다. 하반기 역시 다양한 로열티 마케팅 활동을 이어갈 계획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