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 중고차매매사이트 ‘중고차싸이카’, 중고차 관리 노하우 공개 "도색·광택만으로 새차처럼"
상태바
서울 중고차매매사이트 ‘중고차싸이카’, 중고차 관리 노하우 공개 "도색·광택만으로 새차처럼"
  • 교통신문 webmaster@gyotongn.com
  • 승인 2017.07.1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도색·광택중고차 시장의 성수기가 다가오면서 많은 사람들이 신차 대비 가격부담이 없는 중고차량에 관심을 두고 있다. 특히 차량을 구매하고자 하는 직장 새내기들의 경우, 신차 구입이 부담될 수 있어 중고차를 찾아보곤 한다.

하지만, 이렇게 구입한 중고차를 남들에게 선뜻 보여주기란 쉽지 않다. 구입 할 때는 보이지 않았지만, 구입 후 한 동안 몰아보면 중고차임을 확인 할 수 있는 여러 흔적이 발견되기 때문이다.

이러한 사소한 문제점들은 중고차의 실내·외를 새 차처럼 꾸미는 방법으로 쉽게 해결할 수 있다. 서울중고차매매사이트 ‘중고차싸이카’의 이민성 대표는 “중고차도 화장이 필요하다. 도색은 전체 도색과 부분 도색으로 나뉘는데 작은 면의 긁힌 부분은 부분도색으로 충분히 해결 된다”며 “조금만 신경을 써도 적은 비용으로 새 차 기분을 느낄 수 있다”고 강조했다.

전체도색은 차 고유의 색상을 전부 바꾸는 것이다. 기존의 차량에 질린 소비자들이 분위기 내기에는 좋은 방법이지만, 만만치 않은 비용을 감수해야 된다. 서울지역을 비롯한 국내 중고차타운에서 전체 도색 시 대략 100만원 정도의 비용이 든다.

차량의 광택 또한 중고차를 새 차처럼 만들 수 있는 작업 중에 하나이다. 광택 전문점 광택작업에 드는 비용은 대략 10만원이며 광택은 크게 기계광과 손광으로 나뉜다.

서울 중고차매매사이트 ‘중고차싸이카’ 이 대표는 “차량에 미세한 기스를 남기는 기계광보다 약 2만원 정도 더 비싼 손광이 더 안전하고 효과도 높다“고 전했다.

차안의 분위기를 실내 인테리어로 바꾸는 것도 좋은 방법 중에 하나이다. 실내인테리어 용품은 구하기 쉽고 값이 저렴하다는 장점이 있다. 주로 가죽제품이 많이 사용되고 지압효과를 주는 모델도 있다.

이 대표는 “중고차를 새 차처럼 꾸미는 것도 중요하지만 먼저 제대로 된 중고차를 선택하는 것이 더 중요하다”며 “일부 중고차 구매자들은 사고유무, 연식, 주행거리 등 만을 살핀 후 모든 것을 딜러에게 일임하는 모습을 보인다. 중고차를 구매할 때에는 체크 항목들을 꼼꼼하게 정리한 후 딜러와 함께 이를 자세히 살펴야 한다”고 덧붙였다.

기본과 원칙을 준수해 많은 고객들의 문의가 늘어나고 있는 서울중고차매매사이트인 ‘중고차싸이카’는 서울, 전주, 강릉, 안양, 대구 등 전국 각지의 중고차량 판매, 매입 경력을 자랑하는 내실 있는 중고차 전문 업체다. 또한 차량 출고 전 2회에 거쳐 정밀하게 점검하며 엔진오일, 파워펌프오일, 미션오일 등 각종 오일류의 보충과 교체 서비스로 소비자에게 완벽한 상태의 차량을 제공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