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원중고차매매사이트 원더풀카가 전하는 허위매물 사기 피해 예방법
상태바
수원중고차매매사이트 원더풀카가 전하는 허위매물 사기 피해 예방법
  • 교통신문 webmaster@gyotongn.com
  • 승인 2017.07.1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국토교통부의 조사에 따르면 대한민국 국민 1000명당 407.3명이 자동차를 보유하고 있는 것으로 나타났다. 자동차가 현대인들의 필수품으로 자리잡고 있는 가운데, 최근 경제불황의 영향으로 신차구매보다 중고차구매가 활발한 양상을 보이고 있다.

하지만 중고차매매 관련 사기 피해가 잇따라 발생하고 있다. 허위매물을 이용한 사기 행위가 성행하면서 중고차를 구매할 때는 사전에 정보검색이 중요한데, 중고차 매매사이트에서 중고차 매매가를 확인할 때, 지나치게 저렴하다면 허위매물일 가능성이 있으니 의심해 보는 것이 좋다.

또한 신뢰할 수 있는 딜러를 만나는 것이 중요하다. 공식 딜러증을 보유하고 있는 딜러인지 확인하는 것이 필수이며, 만약 중고차 매매 사이트에서 소개받은 딜러와 현장 딜러가 일치하지 않으면 이 역시 사기일 가능성이 높다.

그 다음 자동차등록증, 자동차등록원부, 자동차성능기록부, 보험이력을 확인해 매물의 안전성을 확인해야 한다. 사고 이력이 있어도 이를 숨긴 채 거래가 되는 경우가 빈번하기 때문이다.

기본과 원칙을 준수해 고객의 신뢰를 받고 있는 원더풀카는 2016년 1월 MBC에 출연, 우수 중고차판매업체로 소개된 믿을수있는중고차매매사이트다. 2017년 5월 기준 2만3000대의 매물을 보윻고 있으며, 제12회 대한민국 인물대상 서비스부문을 수상하며 신뢰할 수 있는 업체임을 입증받았다.

수원중고차매매단지원더풀카는 자동차 진단 평가사 자격증을 보유한 딜러와 1:1 맞춤상담을 통해 거래를 진행하며, 총 2차의 점검으로 차량의 엔진 및 하부점검, 엔진오일 교환, 소모품 교체, 전구류 점검, 타이어 공기압 체크 등의 차량 최적화 작업을 거친다.

한편, 허위매물없는중고차매매사이트 원더풀카는 안산, 용인, 천안 평택, 대구, 부산 등 전국에 중고차 출장 매입 및 판매가 가능하며 중고차 전액할부 서비스를 제공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